영화티켓 2장 좀비랜드 더블탭 나눔이요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노스포) '좀비랜드: 더블탭' 국내 공식예고편

2019. 12. 19. 02:18카테고리 없음

21. 플레지 (다니엘 로빈스, 76%) 20. 나이트메어 시네마 (믹 개리스/조 단테/데이비드 슬레이드/기타무라 류헤이/알레한드로 브루게스, 77%) 19. 스케어리 스토리즈 투 텔 인 더 다크 (안드레 외브레달, 78%) 18. 악마의 바람소리 (엠마 타미, 81%) 17. 3층의 여자 (트래비스 트레븐스, 82%) 16. 크롤 (알렉산드르 아야, 82%) 15. 미드소마 (아리 에스터, 83%) 14. 루즈 (틸만 싱거, 85%) 13. 홀 인 더 그라운드 (리 크로닌, 85%) 12.



영화를 보실분은 필히 1편을 보셔야 합니다. 1편의 출연진이 그대로 나오기 때문도 있고 아니면 약간 웃음 포인트를 못 잡을 수도 있어요. 영화는 뭔가 기스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응전결 느낌입니다. 그런데 그 스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응 부분이 재미있는 부분이 많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좀비들이 꽤나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잔인함도 있고요, 전작의 좀비규칙과 비슷하게 이번작에서는 좀비



93%) 4. 하가추사: 어 히던스 커스 (루카스 파이겔펠트, 95%) 3. 작살 (롭 그랜트, 96%) 2. 호랑이는 겁이 없지 (이사 루페즈, 97%) 1.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우에다 신이치로, 100%) 전작은 안본걸로 기억합니다.. 라라랜드 의 그 여주도 출연하네여.. B급영화 .전 그래도 월드워z 처럼 큰 스케일이나.. 부산행처럼.. 한국식신파코드 들어간영화가 좋더라구요 ㅋㅋ 1편 배우들이 그대로 모두 나오는게 보기 좋네요. 좀비 영화지만 가족 코미디 영화 분위기인데



좌우로 의자가 2개 한쌍으로 되어서 넉넉하고요. 돌비시네마로 보면 일반 상영관은 좌석/음향 때문인지 뭔가 성에 안찬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한국에도 생겨서 이 경험을 느끼실 수 있음 좋겠습니다~! 팝콘지수 나왔습니다.ㅎㅎ 45. 헌팅 오브 힐하우스 (다니엘 페런즈, 21%) 44. 카운트 다운 (저스틴 덱, 24%) 43. 요로나의 저주 (마이클 차베스, 29%) 42. 톤-데프 (리차드 베이츠 주니어, 37%) 41. 47미터 2 (요하네스 로버츠, 41%) 40. 네크로트로닉 ( 키아 로취-터너, 42%)





영상..youtube '좀비랜드: 더블탭' 레드밴드 예고편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노스포) [@@youtub_tag-0@@]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아비게일 브레슬린, 엠마 스톤, 빌 머레이, 루크 윌슨, 댄 애크로이드 등 11월 개봉 예정 한국에 돌비시네마가 있는 줄 알았는데 한국에 있는 건 돌비 아트모스 였네요? 미국 살면서 이 관은 뭔데 이리 비싸 했는데 얼마전 가입한 AMC A list 덕분에 일주일에 세 편은 아무 영화나 공짜로 볼 수 있어서 웬만하면 돌비 시네마/아이맥스 등을(이왕이면 비싼 티켓;;)





슬립(Doctor Sleep)은 11월 개봉 예정입니다 좀비영화다보니 스토리는 기대 안했지만 나름 기승전결 있더군요 미국식 개그에 영상미까지 엄복동이나 ㅅㄱㄱ 영화하고 비교해서 만배는 재미었습니다. 그리고 좀비영화를 가장한 가족영화이니 손수건 준비하시고 보시기 권해드립니다. 센스 있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아비게일 브레슬린, 엠마 스톤, 빌 머레이, 루크 윌슨, 댄 애크로이드 등 10월 18일 개봉 (국내 11월 개봉 확정) 이





39. 프로디지 (니콜라스 맥카시, 43%) 38. 이스케이프 룸 (애덤 로비텔, 50%) 37. 쓰리 프롬 헬 (롭 좀비, 52%) 36. 마 (테이트 테일러, 54%) 35. 더 보이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57%) 34. 공포의 묘지 (케빈 콜쉬/데니스 위드마이어, 57%) 33. 사타닉 패닉 (첼시 스타더스트, 61%) 32. 세인트 아가타 (대런 린 보우즈만, 63%) 31. 사탄의 인형 (라스 클리브버그, 63%) 30. 그것: 두번째 이야기 (안드레스 무시에티, 63%) 29. 애나벨 집으로 (게리 도버먼,



다른 화질!!', '몰아치는 사운드!!!' 이런식으로요. 가장 최근에 본 건 좀비랜드 더블탭 이었는데 일단 총소리가 나는 부분에선 음향 진동 때문에 가슴이 울리고 등까지 울립니다. 그렇다고 막 시끄럽단 느낌은 들지 않고 웅장하게 느껴져요. 영상도 다른 포맷보다 더 선명하고 깔끔하고 진하다고 해야하나요? 엄청 쨍해요. 그리고 좌석배치도 다른게 전좌석 리클라이너 체어여서 거의 누워서 볼 수 있습니다. 좌석 앞뒤간의 거리는 충분히 넉넉하고 각 열마다 낮은 벽이 있어서 완벽하게 독립된 상태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2가 재미있을거같아요. 찾아보니 26일 오늘까지 볼수있겠네요. 꼭 가실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무작위 한분 쪽지로 드릴게요~ 인기 없는 영화라서 그런지 심야 아니면 조조만 있어서 조조로 달렸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1편만한 후속작이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2편도 꿀잼이네요 ㅎㅎ 쿠키영상도 있으니 무조건 다보시고 오세요 ㅎㅎ 오프닝부터 정말 예술입니다 저 처자가 리틀미스선샤인의 그 귀여웠던 아비게일 브레슬린이라니... 할리 조엘 오스먼드 의 임팩트 만큼은 아니지만 브레슬린도 어지간히 역변했네요. 터미네이터 제미니 맨, 조커 기대중입니다 -- 참고로 위에 영화들 중 국내 개봉 예정작을 살펴보면

제미니 맨(Gemini Man)은 10월 9일 개봉예정이고 조커(Joker) 는 10월 2일 예정. 기생충은 이미 개봉했구요 좀비랜드: 더블탭(Zombieland: Double Tap)은 10년만의 2편인데 아직 국내 개봉은 미정이네요 조조 래빗(Jojo Rabbit)은 내년 개봉. 터미네이터(Terminator: Dark Fate)는 10월 30일 개봉입니다 말레피센트 2(Maleficent: Mistress of Evil)는 10월 17일 예정. 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