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불렀었음??? 황민현 개잘생겼어 시간변경된건가? 귀(황민현)ㅕ워 황민현은 고양이임? 황민현 진짜 확신의 개그캐

2019. 12. 21. 15:58카테고리 없음

별 생각 없었는데 집에 올때까지도 진짜 괜찮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에서 기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지금 아무것도 못해 나는ㅋㅋ 그래도 어제 황민현이랑 김종현 보고와서 행복했음 둘다 더 좋아짐ㅋㅋㅋㅋㅋ 냉미남 황민현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부터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고기는안먹니? 주차에 음료서빙ㅋㅋㅋ미치겠어ㅋㅋㅋㅋ 유튜브돌다가 인스타노래 모음 듣게됐는데 내 플리 빼다박았어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키워주께 상큼했다궁ㅋㅋㅋㅋㅋ 빵실하게 웃어서 더 이뻐ㅋㅋㅋㅋ ? 진짜 잘생김 봐도봐도 놀라워... 황민현 하길 잘했어 너무 잘해써!!!!!! 요즘 글리터도 넣고 메컵 존예인데 오늘 오렌지 블러셔라니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에핑 유라, 혜리, 소진, 민아



올랐지만 빅톤은 역대 최고 성적으로 두 멤버의 출연이 헛되지 않은 도전이었음을 확인시켰다. 소속사 플레이엠 측은 “빅톤이 최근 새롭게 조명을 받으며 기존 발매음반 판매량 증가, 광고 및 화보 촬영, 방송 출연, 팬미팅과 아시아 투어 개최까지 국내외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는 상황”이라고 달라진 분위기를 전했다. 앞서





황민현 코리안 맞긴맞자나ㅋㅋㅋㅋㅋ 후유증- 프롬×민현 Romeo&juliet- 황민현×유아 Lost Stars- 백호×민현 보는 김에 유니버스 뮤비도 볼래(관련영상에 떠서 같이 가져옴ㅎ) 방탄소년단 지민,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1위…2위 지드래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1월 19일부터 2019년 12월 20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98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3905만67개를 추출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충분히 경쟁력 있다고 봤는데. 당시 뉴이스트 팬덤이 방심해서 그랬다 이런 얘기 있었는데 조작 정황 얘기 나오는걸로 봐서는 또 모르겠네요. /Vollago 아니 뭐이리 매끈하고 날씬하냐 부럽다 ㅠㅠ 와우 여긴 기아가 문투로 100 페이지 밀었다며 황민현 박지훈 배진영 얼굴 존나 사랑함 분위기 머냐고 진짜 예술하냐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꽃가루는 이렇게 맞음 허당애옹이 김종현 곽아론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러브와 함 께 춤 춰! 이거 ㅋㅋㅋㅋㅋㅋ 칼박쩌는 러브들 응원법도 글코 애들 한명한명 부르는것도



기아 황민현 생각 난다 아임미미 나랑 취향 존나 잘맞음 황민현은 옷을 입고 있을뿐인뎅 럽미 응원법 마지막 뭔가 너무 좋고 울컥해ㅋㅋㅋ 황민현 진성으로 노래하는거 좋다 191124 펩시콘 황민현 존잘 고화질(앙말랑님) 황민현이 치아 되게 이쁘지 않냐 황민현 유니버스 새삼 띵곡임 아침을 여는 황민현 부리 황민현 칠리컬러 ㅈㄴ 잘어울려 인터뷰 봤어? 황민현 : 같이 갈까? 황민현 입모양 귀엽다ㅋㅋ 뉴이스트 노래



또 황민현은 "피부를 위해 먹는 건 콜라겐 챙겨먹는다. 콜라겐이 잘 나온다. 알약도 있고 마시는 것도 있다"고 설명했다. 너무 좋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존귀ㅜㅜㅜ (첫짤 더 있는덬있니 못찾아서 자급자족함ㅜㅜ) 황민현 하성운 따랑해 8ㅅ8 그거 없나요 그거 팬...그거....팬미....팬싸......8ㅅ8 주세요 더 주문할건데 저 여러박스 한번에 시키고싶거든여ㅠㅠㅠㅠㅠ 인스타 돌아다니다가 봤는데 캡쳐된 저 사진 맘에 들어 저거 사진 얻고싶어ㅠ 그리고 다른 사진도 좀 주라 난 그냥 쌩뚱맞은 단어가입에서 튀어나갔다거나 예전친구라했다든가 여러가지 가능성있다생각했는데 여친이라 한 건 확실한 거였군 처돌이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비하인드 스토리 민현이 진짜로 정말 많이 좋아해 황민현 최민기 약간 그거같아 만화책에 나오는 내 아이돌이 우리집에? 이런거에 나오는 아이돌ㅋㅋㅋ 민현이 아크릴 오너먼트에 치킨이 없네... 하고 확대했더니 뉴이스트 실물 ㄹㅇ가까이서 본적있는데 황민현만 뒷태만 봤었음 191214 kmet 레카 황민현 프리뷰 김종현 곽아론 최민기 황민현 강백호 뉴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