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주호 선수+나은-건후 남매, 2022년까지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로 활동 슈돌 왼팔엔 건후 안고

2019. 12. 23. 07:26카테고리 없음

사랑 안에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들을 보며 웃음과 감동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회차였다. 이처럼 다양한 재미를 가득 채워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BS2 슈돌 건후 이후 첨임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네 ㅡㅡ 요즘 슈돌 보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두 중심축이 샘해밍턴네랑 박주호네죠 윌리엄,



박주호 선수+나은-건후 남매, 2022년까지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로 활동 슈돌 왼팔엔 건후 안고 오른팔엔 나은이 끼고 기차에서 내리는 파추호.gif 슈돌 아빠 경기 응원하러 온 나은이 건후 안나.gif '슈돌' 장윤정 울린 연우의 일기장, 최고의 1분 '14.5%' 내가 성인남자 볼따구 만져보고 싶단 생각은 나루세가 첨임 박주호 해트트릭으로 슈돌 제작진 싱글벙글이겠네요 ㅎㅎ 슈돌)벤틀리와 건후가 같이 나오면



누나 나은이가 다정하게 물을 챙겨줬다. 건후는 물로 매운맛을 진화한 뒤에도 계속해서 매콤 치킨을 먹으며 최연소 매운맛 마니아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18.1%'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ㅋㅋㅋㅋㅋ 엠은 나혼산에 홈즈까지해서 나래 에스는 런닝맨 미우새로 김종국 (유재석은 런닝맨뿐) 유재석은 종편케이블 대상 만들어주고싶네ㅜㅠ 케이는 맘같아선 가능성없더라도 슈돌팀... 이동국~건후~윌벤~연우 이라인이 다들



건나파블리 +) 상황극도 하는 파추호 존나 개짜증남 전현무 바꾸란 소리 존나 아니 그럼 슈돌은 건후 나은이 하차하세요 ㅇㅇ 할건가 영상 바로보기 [TV북마크]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운맛 건후의 깜찍한 먹방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11월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5회 '기억이란 작은 마을' 편은 전국



“국립체육박물관은 우리나라 자랑스런 체육역사의 기록을 연구·보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세대에 꿈과 희망을 주는 공간이 되리라 기대한다.”며, “나은이와 건후가 스포츠의 가치와 문화를 체험하고 미래지향적 생각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안돼자냐 이거 개쌍 표정이 솰~~아 있는 건후♥♥ ㅋㅋㅋㅋㅋ 귀엽 올해 내내 슈돌 보면서 벤틀리와 동갑?이란 건후는



그맘때 뚫어져라 빤히 잘 바라보는데 건후는 뭔가 좀 신기해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나블리’ 나은, 건후 남매와 아빠 박주호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2022년 개관하는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은 지난 12월 4일(수)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 위촉식 및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 선수와 나은, 건후 남매는 2022년까지 국립체육박물관을 널리 알리고 유물 기증에 대한 공감대





ㅋㅋ 그다음에는 나은이 건후??ㅋㅋ 옛날에 문메이슨이라고 귀여운 애기있었는 데 이 과거 애기들보다 지금 슈돌아이들이 훨씬 귀여운거같네요 파추호 모교 숭실대 촬영 갔나봐 파추호 머리에 힘줬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나블리’ 나은, 건후 남매와 아빠 박주호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2022년 개관하는





명소 '배달의 다리'를 찾은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남매의 즐거운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건나블리는 배달의 다리 위에서 아름다운 경치뿐만 아니라 버스킹, 마임 등 공연과 산책 나온 강아지까지 다양한 것들을 보고 즐겼다. 이어 처음 배달의 다리에 들어갈 때 지정받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건나파블리의 선택은 프라이드 치킨과 매콤 프라이드 치킨, 그리고 떡볶이였다. 그중에서도 매콤 프라이드 치킨은 평소에도 매운맛과 치킨을 좋아하는 건후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거침없이 매콤한 치킨을 먹던 건후가 매운맛에 힘들어하자



어디서나 늘 매번 있어온건데 유독 슈돌한테만 가혹한 잣대를 들이댄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암튼, 원조인 나가수와 아빠어디가는 막을 내린지가 오랜데 카피작인 불명과 슈돌이 이렇게 오랜기간 사랑받는거 보면 이 또한 kbs 제작진 능력이라고 해야할까싶기도 하고 뭔가 아리송하네요 ㅎ 둘이 동갑내기고 ..둘다 먹성 좋고 ..아가때 ..제주도에서 ..둘이 같이 나왔는데 ..정말 너무 귀여웠어요 .. 먹보 벤틀리랑 건후 .. 두 가족이 시간대 조정해서 같이 한번 만났으면 좋겠네요 복면가왕은 출연자가 성대모사 슈돌은 ebs에 펭수가 있다면 kbs에는 건후가 있다! 미니어처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은 지난 12월 4일(수)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 위촉식 및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박주호 선수와 나은, 건후 남매는 2022년까지 국립체육박물관을 널리 알리고 유물 기증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서 개최된 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