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오피셜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2019. 12. 23. 10:01카테고리 없음

몸은 시미켄이 더 좋다캅니다~*.*;;; 부산 명예시민 에드가의 MMA 파이팅 인터뷰 중 "오르테가가 부상으로 나가리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나는 팀과 회사에게 땜빵이 필요하면 내가 가능하다고 먼저 연락을 했어 난 준비가 되었다고 느껴졌고 내 팀도 이 시합을 동의하더라 이건 내 인생의 좋은 경험이 될 것이야 나는 격투인생에서 많은 경험을 했었어 하지만 2주짜리 땜빵 + 바다 건너 다른 나라로 가서 싸우는 건 아직 한 번도 못 해봤거든 이걸 래파토리에 추가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 우리의



상대가 프랜키 에드가로 대체됐네요 정찬성에게 더 안좋게 됐네요 이겨도 본전 지면 문지기 전락일텐데 이겨도 타이틀전 안줄듯 관전가는거 취소해야겠네요 화끈한 넉아웃 펀치를 보여준 정다운 선수 라이트헤비급에서 한국선수가 이렇게 멋진!! 단점이 전혀 개선되지 않은 최두호 선수의 패배. 상위랭커 에드가를 일방적으로 잡아낸 코리안 좀비 정찬성!! 정찬성한테 디지게 맞기만하고 끝났네요 에드가가 그래도 나름 네임드 아니었나요 정찬성이 엄청 강한건가ㅎㄷㄷㄷ 정찬성 이번 경기전에 인터뷰에서 미국 코치가 레벨이 다르다고 미국 전지훈련에서 많이 얻었다고 하던데 진짜 정찬성 많이 발전 했습니다. 예전에도 물론



생각 할 수가 없어, 내 머릿속엔 오직 12월 21일만 생각 중 이거든" 역시 킹갓 킹드가 마인드 ㅜㅜ 프랭키 에드가는 빅네임입니다 체급을 옮겨 다녔지만 어디에서나 꾸준히 챔피언 레벨에서 경쟁하던 선수입니다 정찬성이 이런 에드가를 가지고 놀았어요 정찬성이 강한건지 프랭키 에드가가 이제 내리막이란건지 감이 안오는 경기입니다 와 정찬성 다음경기는 챔피언전 해도 되겠어요 와 와 와 와 놀랍다 밴텀급 데뷔준비중인 에드가가 대체 출전 원래 정찬성이 오르테가 전에 에드가를 계속 콜했었는데 결국 이루어지네요 ㅋㅋ 오르테가의 급작스런 부상으로





샌드하겐은 생각하지 않고 있어 내 생각엔 무엇 보다 먼저 정찬성을 생각해야 하거든 그렇다고 그 시합을 포기한다는 얘기는 아니야 만약 모든게 잘 풀리면, 어디 두고 보자고 하지만 내 앞에 주어진 숙제, 이건 장난이 아니야 정찬성과 싸우는 건 정말 멋지잔어 이 시합이 나에겐 무엇 보다 중요해 MMA 세계에서 정찬성 만큼의 기믹은 없어 특히 정찬성의 파이팅 스타일은 정말 특별 하잔어 난 전쟁을 예상 중 이야 난 전쟁을 준비 중 이야 이게 파이터인 나야 현재 1월은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나는 마치 정찬성을 아주 잘 아는 기분이야 우리는 작년에 싸울 뻔 했지만 그러질 못 했어 우리는 싸웠어야 했었고 잘못된 건 이제 바로잡아야지 나는 더 자주 시합을 뛰려고 했었어 그런데 작년에 두번 밖에 싸우질 못 했어 왜냐하면 내가 부상을 당했었잔어 만약 정찬성과 시합을 못 했으면 올해에도 한 번 밖에 싸우질 못 하는거야 이제 두 번 싸울 수 있게 되어서 나는 해피하다 현재 코리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오피셜 [오피셜] 정찬성, 부상으로 빠진 오르테가 대신 에드가와 대결 UFC부산 움짤 에드가가 약한 선수였나요 정찬성 클라스가 달라졌네요. 내 심장을 벌렁거리게 할 대전이 확정됐습니다 정찬성은 브레이언 오르테가를 넘으면 타이틀 샷을 받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한번 패했던 조제 알도나 체급강자





프랭키 에드가는 이미 할러웨이에게 모두 패했고 패더급 랭킹 1위 볼카노프는 챔피언전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할러웨이가 또 이기면 한번도 싸워보지않은 체급 강자 정찬성과 챔피언전을 치를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요 12월 UFC 서울 대회 너무 기대됩니다 여태 언더독의 사나이라고 항상 언더독일때 이기고 탑독일때 졌는데...이번엔 그 징크스를 깨주길 와 그 에드가가....... 진짜 쌔네요 정찬성 재방송 정찬성 VS 에드가 크으~~*.*;;; 판결을 떠나 남자들이네예~*.*;;; 판결은....정찬성 ㅠㅠ 아시다시피





(오피셜)정찬성 vs 브라이언 오르테가 12월 대결 확정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배당률 공개, 정찬성 탑독 코좀 에드가를 1라운드 KO 치고 박는 방송 별로 안좋아하는데예?~*.*;;; [UFC] 프랭키 에드가 " 정찬성과 전쟁을 하겠다 " 정찬성이 에드가를 가지고 놀았다 에드가 떡실신 시키는 정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