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티저 떴네요 미스터트롯 티저떴구나 노지훈 전에 트로트로 전향할때 다들 미스터트롯 나오겠다 하더니

2019. 12. 29. 19:07카테고리 없음

22561 24 63 27 제친구도 썸녀 카톡 우연히 보고 맘접었다네요. 17227 42 20 28 대기업 계열사 99.9% 이직 확정 이네요... 7103 79 2 29 ▶◀표창원의원 부친이 임종하셨나봅니다 5430 84 74 30 타다는 합법 아닌가요? 3634 87 2 31 (후방) 97년생 중국 ㅊㅈ 18771 31 3 32 속보) 봉준호 골든글로브 감독상 노미네이트 16539 39 39 33 후방)태국 인스타녀 17683 33





올해의 지상파 예능은 MBC '놀면 뭐하니?'가 차지했다. 총 4표를 차지한 '놀면 뭐하니?'는 최근 7.8%(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보이며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으며,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로 화제성 면에서도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러나 '놀면 뭐하니?'가 처음부터 이런 성적을 보인 건 아니다. 지난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유재석의 첫 재회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된 이후 시청자들에겐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비난의 주된





등장, 아이돌 외모+반전 보이스 '술렁' 미스터트롯 완전 애기도 나오네ㅋㅋㅋㅋㅋ 굿피플 본 덬 있어? 거기 나왔던 서울대 로스쿨 인턴 임현서 미스트롯인가 그거 광수네 소속사가 케어만 해준거야 제작 참여도 한거야? 미스터트롯 내년 1월 첫주목요일부터 하는구나 아 그 인강선생님인데 미스터트롯 나간다는 쌤 누구지 아 이름 정씬가 아 미스터트롯 티저 넘 부담시럽다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광수가 하는거 아니지?





다져온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 인지도까지 두루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무대에 올라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마스터들은 이들이 등장하자 왠지 모를 익숙한 느낌을 토로하다가, 마침내 기억이 떠오른 듯 “얼굴이 기억난다!”, “너무 오랜만이다”, “저렇게 컸어?”라며 앞 다투어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이 참가자들이 일 낼 것 같다”, “신동 출신이니까 다 잘하지 않겠냐”, “실력은 담보된 분들”이라며 노래를 듣기도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 현장을 열기를 끌어 올렸다. 더욱이



찬다' 팀이 곧 첫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사이판으로 향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 PD들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에 각각 3표, 2표 씩을 부여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일로 만난 사이'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방송은 특히나 유재석의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들이다. 유재석은 아무것도 준비된 게 없는 가운데에서도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종편(종합편성채널)에선 TV조선 '미스트롯'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SBS A PD는 "'미스트롯'이 화제성 면에서도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트로트라는 비인기 장르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에서 고평가를 하고 싶다"고 평가했고, SBS B PD는 "기존 아이돌 중심이었던 오디션 프로그램의 판도 자체를 뒤 흔들었다"며 투표를 한 이유를 설명했다.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미스트롯'은 18.1%이라는 종편 채널에서 다시 볼



바코드조에서 유일하게 안 전애잖아 구수하게 말 잘하는 친화력 좋고 노래 개존잘 부르는 스타일 호남형 미남 노래는 왠만큼 부르는데 개존잘까진 아님 접전 개싸움각 미스터트롯이야기나올때마다 이태곤언급되네 엌ㅋㅋㅋ 미스트롯도 심했는데 그나마 초상위권 송가인 정미애 홍자 이런 사람들이 안그래서 다행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 ㅇㅇ 난리나겠군 15일 뉴스1 취재 결과, 소명의 아들이자 가수인 소유찬이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한다. 1990년생으로 올해 우리나이로 서른살인 소유찬은 지난 2014년 '매운 사랑'을 발표한 가수다. 그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일찍이 노래를 시작했고 2007년 제 11회 곳고리창작가요제에서



헐 미스트롯 유산슬 미스터트롯ㅋㅋㅋ 로미오 황윤성이라는 친구 나가나보구나....ㅜ 지금은 너무 애기들임 ㅈㄱㄴ 어제뜸 ㅈㄱㄴ DJ DOC 김창열, NRG 천명훈에 이어 Y2K 고재근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지원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송가인 등 걸출한 트로트 가수들을 탄생시킨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남성판이다. 장르가 전혀 다를 뿐만 아니라 이미 오랜 시간 활동한 가수들이 참가자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고재근도 장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으로 이번에 도전장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시즌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화제성에 힘 입어 많은 스타가 탄생한



의동생 참가자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미국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바쁜 와중에도 직접 영상 통화를 거는 ‘찐우정’을 자랑했다. 송가인이 “오디션 잘 준비하고 있느냐”고 웃으며 “나는 많이 떨었는데, 너는 떨지 말고 잘 해”라고 따뜻한 응원을 건넨 것. 함께 대기실에 있던 참가자들은 부러움을 표하면서도, 모두 입을 모아 송가인의 이름을 연호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에는 송가인의 의남매 외에도 송가인의 영향을 받은 국악인들의 지원이 대거 늘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 송가인과 대학





한편 '미스터트롯' 첫 방송은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스트롯 성공하니 미스터트롯.. 9살은 너무 어리지 않습니까! 심심하다 미스터트롯 기다렸는데 왜 안함? 와 시작부터 꽃길 예상 미스트롯도 저런애들없었던거아님ㅋㅋ 싹다 이태곤st만나오면잼없자나 도전했다가 낙방하면 꿀잼일 듯ㅋㅋㅋㅋ 티저뜸ㅋㅋㅋ 미스트롯보다 더 잘 될것 같음? plz 그때부터 피켓팅 준비해야혀 3 까봐야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