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이구나ㅋㅋㅋㅋㅋ 김남길 대상 단독이네요 김남길 오늘 대상받길 김남길 연기대상 수상 후 직캠

2020. 1. 3. 12:54카테고리 없음

"SBS 연기대상, 꼭 받고 싶다" 3사 연기대상, KBS 공효진-강하늘, SBS는 김남길, MBC는 누구? KBS는 삼파전·SBS는 양강구도…공효진→김남길, 대상은 누구 품에 [엑's 초점] 김남길 대상 받으러 나갈때 김성균이ㅋㅋㅋㅋㅋ 레츠길잇 하라고 시키는거 같던데 sbs 대상??? KBS연기대상 공효진 단독수상 부모님이랑 같이 스브스 연대 보는 중인데 김남길 대상 소취 중 ㅋㅋㅋ 나언젠가 쓴거같은데 준걸민걸 대상 소취 부모님이랑 같이 스브스 연대 보는 중인데 김남길 대상 소취 중 ㅋㅋㅋ '클로젯' 하정우 "김남길, 첫인상 북유럽 스타일…주지훈이 자기보다



오늘 엠사 연기대상 이야기 나온 김에 다른 글도 보니 에스사는 김남길 대상 확정 분위기라네? 뭐랄까 기분이 참 묘한 게 김남길 이전 작품 본 게 마지막이 영화 무뢰한이었는데 거기서 전도연 연기 때문에 김남길은 거의 쳐발리는 수준 ㅠㅠㅋㅋㅋㅋ 이었거든 여기서 연기 못했다고 혹평도 좀 있어서 그때는 내가 ‘그래도 배우가 역할에 잘 어울리고 배우 매력이 녹아들어서 난 좋았다’고 말했는데 열혈사제도 개존잼으로 보고 연기도 잘했다고 생각하지만 무뢰한 때보다 막 엄청 발전했다고 생각은 안 함 ㅠㅠㅋㅋㅋㅋ 연기대상은 따놓는 당상이라는





면모를 다시금 다졌다. "액션도 되는 배우"임을 보여주고 싶었다던 그는 투박한 액션부터 용병의 전문 액션 기술도 훌륭히 소화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야구 중계로 인한 잦은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확정이네요.. 4일 김남길(음원대상 시상) 이상윤 신성록 정은채 등 5일 정우성(음반대상 시상) 김태희 한예슬 장혁 강하늘 등 올해는



유종의 미를 거뒀던 바다. 지난 10월 28일에는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VIP 전담팀의 나정선 차장을 연기한 장나라는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면모부터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불륜 사실을 알고 무너지는 여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1회 6.8%로 시작한 드라마는 12회에서 13.2%까지 상승하며 '흥행 불패 신화' 장나라의 힘을 증명했다. '의사요한'의 지성과 '배가본드' 이승기도 빼놓을 수 없다. '의사요한'의 최고 시청률은 3회가 기록한 12.3%에 그쳤지만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차요한으로 분한 지성의 열연이 돋보였다. '뉴하트'에서 의사 가운을 입으며 한 차례 시청자들을



“상에 연연하지 않는 편인데 오늘 이렇게 큰 상을 받고 이 자리에 서니 쉽지 않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도 잘 모르겠다”고 운을 떼고 “‘열혈사제’가 종영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지금까지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열혈 시청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들 덕분에 굉장히 행복하고 뿌듯한 현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배우들에겐



뒷바라지 해주는 아내 지연(거미)아, 많이 쑥스러운데 사랑한다”며 눈물을 흘렸다.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의 영광은 ‘배가본드’의 이승기와 배수지가 안았다. 두 사람은 이날 베스트커플상도 수상했다. 장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의 트로피는 ‘맛 좀 보실래요’의 서도영과 심이영에게 돌아갔다. 우수연기상 중편드라마 부문은 ‘열혈사제’ 김성균과 ‘녹두꽃’ 한예리, 미니시리즈 부문에선 ‘VIP’의 이상윤과 ‘의사요한’의 이세영이 받았다. 드라마 머 찍음? 그러나 그는...... 처음으로 세상





MC로 나선다. 역시나 가장 큰 관심의 대상은 연기대상 트로피의 주인공이 누구인가이다. SBS는 올해 신드롬급 흥행 드라마는 없었지만 금토드라마 신설로 재미를 톡톡히 봤고 주중 드라마도 준수한 성적표를 받은 작품들이 있어 '중박'은 쳤다는 평을 받고 있다. 금토드라마 물꼬를 튼 '열혈사제' 주인공 김남길이 가장 유력한 연기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열혈사제'는 분노조절장애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늙은 신부 살인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에 들어가고 만신창이 끝에 일망타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국정원 대테러 특수팀 요원 출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2019 SBS 연기대상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거둬들이는 그는 자타공인 '흥행보증수표'다. 2019년에는 SBS에서 그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21일 첫 방송한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으로는 2018년 연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장나라는 올해 2월 21일 종영까지 안정적으로



품격'에서도 열연한 바 있다. 여기에 '배가본드'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승기,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다시 입증한 '의사 요한' 지성 등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해를 마무리 하는 날 'SBS 연기대상'의 수상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오는 31일 밤 9시부터 상암프리즘 타워에서 방송인 신동엽, 배우 장나라의 진행으로



주연: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줄거리: 가까운 미래,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감독: 이종필 (도리화가) 주연: 고아성 이솜 박해수 줄거리: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 보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