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해야겠군욤 포체티노 토트넘 떠나네요 오피셜... 포체티노....ㅠㅠ 포체티노 정 많이 들었는데 포체티노.. 아스날 가나요?

2020. 1. 5. 18:55카테고리 없음

발생하면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단 에버튼 경기 걱정이 먼저긴한데 즈베즈다 원정경기도 진짜 걱정이다ㅠㅠ 이 경긴 경기승패도 그렇지만 분위기가 ㄹㅇ걱정스럽 선수들 중에서도 흥민이가 젤 표적(?)이 될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멘탈이야 걱정안하는데 별병신같은 말들을 듣고 있어야하는 그 상황이 너무 싫다 ㅅㅂ인종차별 다



생각 안하겠지?????????? 손흥민 “심려 끼쳐 죄송…본연 역할에 최선” “계약서 안 써…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손흥민 염두에 없었다면 계약 철회했겠나” 손흥민(27·토트넘)의 아버지 손웅정(57)씨는 에이전트사 ㈜스포츠유나이티드와는 “아예 계약서를 쓴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장 대표가 계약서라고 들이민 서류를 보고 나니 치가 떨려서 잠도 안 온다. 그 충격과 배신감은 무덤에 들어갈





고민해봐야 한다. 손흥민은 이제 성장이나 발전의 시기를 넘어 커리어 중후반을 염두에 두고 원숙하게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와 있다. 어느덧 30대가 멀지 않게 다가온 손흥민이 앞으로도 최고의 모습을 꾸준히 유지하기 바란다면 지금부터 서서히 준비가 필요하다. 3경기쯤 더 보고 결정되려나요 간당간당한듯 그냥 무리뉴 칭찬한거라는건 포장맞음ㅋㅋㅋㅋㅋㅋ 은근한 썅내는 다 느낄걸 더비 활활 타오를 듯 헐... 손흥민 어쩔..... 오피셜입니다. 포체티노와 코치진들 헤수스 페레즈, 미겔 디아고스티노, 토니 히메네스가 그들의 직무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알립니다. 다니엘 회장이 말하기를 "우리는 이런 변화를 결정하기에



이게 원래 이탈리아가 사용한 적이 있던 전술이더군요) 이때 벤투가 진짜로 하고 싶은 공격패턴이 잘 된 경우는 아래 이탈리아 유로2016 전술분석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는 홀딩미드필더와 센터백 보누치의 패싱 능력이 이미 기성용급이었다는 점, 그리고 전진한 윙백이 크로스, 패스가 정확하거나 세컨볼을 메짤라가 받기 쉽게 했다는점이 있었기 때문에 성공했는데, 우리나라는 김영권, 주세종의 탈압박 후 패스 능력 부족, 윙백이 깃털처럼





들어가 있고 내용은 일곱 줄에 불과한 달랑 한장짜리 계약서였다. 기가 막혀서 말도 안 나왔다. Q : 손흥민 선수가 아버지 모르게 직접 서명했을 가능성은 없을까. A : 흥민이가 한 두살 먹은 어린애도 아니고, 한글은 다 읽을 줄 안다. 흥민이가 지난 7월 주변에서 자꾸 앤유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오자



확실히 실아나네요 포치 이때 한창 에릭센 재계약 설득하던때아닌가 무리뉴랑 포체티노 보면서 느낀게 이제 델리는 무조건 체력안배 해줄건데 포체티노 이 병신이 대안은 생각도 안하고 무리뉴는 포체티노 되게 리스펙하는듯? 생각해보면 우리팀 아르헨티나인들은 다 잘생겼다ㅇㅇ 근거있음 포체티노 망했으면 좋겠다 포체티노가 제일 원흉 ㅅㅂ 아 뭔가



다만 내 입장에서 판단 기준은 하나뿐이다. 연봉이 많고 적고가 문제가 아니다. 좋은 구단, 나쁜 구단도 없다. 흥민이가 구단에서 인정받으면서 행복하게 경기만 할 수 있으면 된다. 다른 거 없다. 손씨는 인터뷰 내내 “흥민이가 공만 찰 수 있으면 된다”는 말을 반복했다. 이번 사안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수차례 “하늘에 맹세코”라며 언성을 높이기도 했다.



개선에 촉매제 역할을 했다'며 '손흥민은 꾸준히 위협적이었다. 팀의 3번째 득점 장면에서는 침착한 마무리를 했다'며 손흥민의 활약을 높게 평가했다. ㅋㅋㅋ 둘다 답없어보임 클롭은 도르트문트 감독시절부터 양봉업자 손흥민이 욕심난다고 짝사랑 했었음. 하지만 흥민이가 착해서 토트넘을 떠날지가 관건... 그래서 만약 이적하게 되면 리그를 옮길 가능성도 높다함. . - 토트넘을 높은 수준에 올리고 떠난 감독... 구단측에서 합의 사퇴 종용했으나 거부해서 경질로 떠남. 뮌헨부터 레알 맨유 등등 수많은 팀들이 노리는 중. / 에스파뇰 레전드라서 바르샤는 가능성



결심했다! yytt_zsr2 만약 황인종만 아니었다면 벌써 빅클럽으로 갔겠지! 유럽인들은 색안경을 끼고 보니까! 一起旅行-金瞳宇 우승 경쟁 할 수 있는 팀으로 이적해라! 때가 됐으니 이적해! 蓝色狂想1219 프리미어리그 빅5에 들어가는 것도 황송할 지경이네! 时非我 아시아의 빛! 努力奋斗C 원톱! 吧友_PGZZSSWYW 우레이와 손흥민 사이의 차이에는 1명의 케인이 있어! jjjjjjjjb 실력과 인성이 있으니 아시아 원톱이라는 건 당연히 말할 필요도 없다!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303241/4fb364401231e2.png?w=780&h=30000

많이 다르네요 특히 선수 교체가 항상 이해가 안 갔는데 말이죠 물론 수비가 개판인 건 무리뉴도 답이 안 나올 거 같아요 포체티노 경질 할때만해도 몇 경기 더 봐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리그 첫 연승하면서 5위까지 올라왔네요 아직 경기 남은 팀들 순위가 반영되야겠지만 그래도 리그4위인 첼시랑 6점까지 좁혔네요. 12월만 잘 보내면 챔스 진출권은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기그 경기가 맨유전인데 무리뉴 매치네요 ㅋㅋ기대됩니다 포치 흔적 지우려고 모우라, 다이어 극찬하면서 포치가 했단거랑 딱 반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