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 악뮤 수현이 대신 '볼륨을 높여요' DJ 대타하는 가수 [단독]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 DJ

2020. 1. 8. 13:37카테고리 없음

청각 장애 아동들의 수술비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2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유인나는 이날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단체인 사랑의 달팽이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유인나는 지난 9월에도 사랑의 달팽이에 3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사랑의 달팽이는 유인나가 출연한 MBC '같이 펀딩'의 기부처로 선정된 곳.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모금으로 관심을 끌었다.





등 재능기부를 통해 받은 사랑에 보답해왔다. 여기에 청각장애 어린이들에게 기부까지 해오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실천해왔다. 지난 기부금을 통해선 여러 명의 아이들이 수술 기회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인나는 이 소식을 접하고 또 한 번 통 큰 기부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유인나는 구세군자선냄비의 결식아동



모비딕 숏폼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이하 몽글스)가 공식적인 방영 일정과 함께 러블리한 오리지널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오리지널 포스터 속 6명의 주인공들의 모습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짐작케 해 방영전부터 팬들의 소장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AB6IX 이대휘의 첫 연기 도전이자 주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는 태어난 나라도 살아온 환경도 다른 매력 넘치는 다국적 청춘들이, 글로벌 셰어하우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함께 살며 펼쳐가는 로맨스 숏폼드라마다.



있다. 사랑의 달팽이는 유인나가 출연한 MBC '같이 펀딩'의 기부처로 선정된 곳.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모금으로 관심을 끌었다. 당시 유인나는 1억 원이 훌쩍 넘는 '같이펀딩' 오디오북 수익금을 청각 장애 어린이들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금으로 보탰다. 한편 '꿀디', '유디'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5년간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약한 유인나는 이후 내레이션, 오디오북 녹음



깜짝 손님 와주기로" [Oh!쎈 현장]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로 첫 DJ 도전…1월 6일 첫 방송 [공식] 오늘 내일 악뮤 수현이 대신 '볼륨을 높여요' DJ 대타하는 가수 엥 오늘 정웅인이랑 이지훈 라디오나오네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 (윤하, 이하이, 레오(빅스), 라붐, SF9 등) 볼륨을 높여요 인스타 옆방에서 보고 갖고 옴 ▶ 공식인스타그램 ▶ 다음 프리미엄 갤러리 오픈 ▶ 오늘의 기사 > 이대휘→ㄱㅁㅇ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포스터 공개 SBS





지원 사업에도 3천만 원을 지원하는 등 아동, 청소년에 대한 지속적 나눔을 이어왔다. 소외 아동, 청소년을 위한 유인나의 진정성 있는 행보가 귀감이 되고 있다. 하루종일 목소리들었어 ㅠㅠㅠㅠㅠ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강한나가 '볼륨을 높여요'로 DJ에 도전하며 깜짝 손님으로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을 높여요) 새 DJ 강한나의 기자간담회가



'볼륨을 높여요' DJ로 활약한 유인나는 이후 내레이션, 오디오북 녹음 등 재능기부를 통해 받은 사랑에 보답해왔다. 여기에 청각장애 어린이들에게 기부까지 해오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실천해왔다. 지난 기부금을 통해선 여러 명의 아이들이 수술 기회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인나는 이 소식을 접하고 또 한 번 통 큰 기부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유인나는 구세군자선냄비의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도 3천만 원을 지원하는 등 아동, 청소년에 대한 지속적 나눔을 이어왔다. 소외 아동, 청소년을 위한 유인나의





달팽이에 3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사랑의 달팽이는 유인나가 출연한 MBC '같이 펀딩'의 기부처로 선정된 곳.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모금으로 관심을 끌었다. 당시 유인나는 1억 원이 훌쩍 넘는 '같이펀딩' 오디오북 수익금을 청각 장애 어린이들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금으로 보탰다. 한편 '꿀디', '유디'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5년간 KBS 쿨FM





스타 DJ를 배출해 왔다. 강한나는 앞으로 악동뮤지션 수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매일 저녁 2030을 비롯한 폭넓은 세대의 청취자와 편안하고 유쾌한 시간을 꾸려나갈 예정이다. 강한나는 따뜻한 감성과 특유의 위트로 공감 넘치는 사연 소개, 감성 에세이 , 1인 콩트 등으로 본인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거기에 다채롭게 귀에 감기는 대중음악과 게스트들이 이 시간을 채운다. 강한나는 올해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와 '귀피를 흘리는 여자'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예능 '혼족어플'에서 시청자들의 공감 요정으로, '런닝맨'에서는 매력 넘치는 흥한나로 남다른





심플리케이팝 트위터 ▶ 멜론뮤직어워드 티켓이벤트 ABNEW CHECK LIST (클릭해서 오늘의 투표를 해주세요) ✅ 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캐스팅배틀 (1일 1회) ~10/31 ✅ 2019 VLIVE AWARD V HEARTBEAT 투표 (1일 3회) ~11/4 ✅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신인상 투표 ~11/6 ✅ AAA 스타뉴스 인기상 1차 투표 (1일 30회) ~11/6 ✅ 2019 MAMA 남자 신인상 부문 투표(다계정 가능) ~12/3 ▶ AB6IX (에이비식스) 'BLIND FOR LOVE' M/V 배우 강한나가 새롭게 KBS 쿨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