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무노래 도입부피아노/아무노래나 춤춰! 사비부분/마지막 나나나 부분 어디가좋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내돌도 보고싶다ㅋㅋㅋㅋ 그냥

2020. 1. 19. 20:24카테고리 없음

지코 아무노래 해석 그게 맞다면 기계 저격인데 케이시 홍보.. 지코 아무노래 좋다 ㅋㅋㅋㅋㅋ 그냥 방탄 성적도 개쩌는건데 지코 아무노래가 역대급인거임 지코 아무노래 100만!!!! 너네 지코랑 청하 아무노래 영상 올린거 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개인적으로 존나 체감느끼는거ㅋㅋㅋㅋㅋㅋ 지코 '아무노래' 음원 사재기 저격??? 음원 발표 2일차 내내 이용자수 90만 유지한 지코 아무노래.jpg 지코 아무노래 도입부피아노/아무노래나 춤춰! 사비부분/마지막 나나나 부분 어디가좋아?? 뜬끔없이 아이유 아무노래 춤추는거 보고싶어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한 장성규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발매7일차 지코 아무노래 또 지붕킥ㅋㅋㅋㅋ.jpg 美 빌보드 “지코





좀 강도 약해도 센스있고 기억에 남는 안무가 훨씬 나은거같음 안예쁜 안무 연골갈아서 추는거 보면 맘이 너무 아파...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보면서 느낌... 진짜 존나 쉬운데 기억에도 잘 남고 센스있고.. 잼있엌ㅋㅋㅋㅋ 노래 아무관심 없었는데 춤 챌린지 영상 몇개보니까 노래 계속 듣게되고 춤도 간단해서 춰볼까 싶어져 ㅋㅋㅋㅋ 첫날 피크 96만 이었는데 1위안에서 계속 역주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낼 100만갈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 챌린지가 큰몫하고있는듯ㅋㅋㅋㅋㅋ계속 올라오는중 아이러니 블락비 노래는 잘 들었는데 지코 솔로곡은 취향 아니라 잘 안들었는데 오늘 1곡반복으로 들었어 딱 머글들이 존나들을 노래임 15시



연골갈아서 추는거 보면 맘이 너무 아파...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보면서 느낌... 진짜 존나 쉬운데 기억에도 잘 남고 센스있고.. 10시~12시 3연속 지붕킥 이용자수 추이 ㅋㅋㅋㅋㅋ계속 늘어... 미친 추이 내일 100만 갈수있을지 매우 궁금 ㅋㅋㅋㅋ 나 오늘 처음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존나좋아 비트미쳤어 그 영상에서 피오가 튼 노래제목 뭐야? 지금 딱 틱톡 유행하고 있어서 더 그런 느낌ㅇㅇㅇ좋은 노래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준듯 해외에선 있었다는데 국내에선 못본거같음 저렇게 가수본인이 시작해서 유행만든거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



챌린지 내돌도 보고싶다ㅋㅋㅋㅋ 멜론 15시 차트 TOP 20.jpg (아이유 5위) 지코, 신곡명은 '아무노래'.. 유산슬·장성규·헨리·피오 지원사격 멜론 19시 차트 TOP 20.jpg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아이돌 안무 무작정 빡센거 별로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중독성 쩐다 지코 근데 아무노래 마케팅 진짜 잘한것같네 지코 아무노래 결국 98만 찍어버림 ㅋㅋㅋㅋ.jpg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자꾸 성적충되게 만드는 지코-아무노래 이용자수 추이...jpg 방금 유튜브로 온갖거 돌다가 마지막에 우리집 봤는데 미친 개좋아 ㅋㅋㅋㅋㅌㅋ 티파니도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지코 아무노래 존나좋아 '컴백' 지코 신곡 '아무노래' 티저, 찐 친구들 출연 "아무 노래나 틀어" 지코 아무노래 첼린지 참가한 송민호 (ft.해바라기)



차트 1,001,376 하 지코덬 다 이뤘다 이제 일해야지 청하 존예야.. 우리 회사 같은팀 핵인싸들이 청하랑 지코랑 챌린지한 인스타 영상 보여주면서 이거 같이 연습해서 올리자고 해가지고 ㅋㅋㅋㅋㅋ 챌린지 체감도 하고 강제 인싸체험도 당함 살짝 의도는 하지 않았나 싶네요 2일차에 90만이 없는 건 아니지만 보통 백만 이상으로 더 높이 올랐다가 떨어지면서 90만 유지하는데 이렇게 하루종일 이용자수가 94-96만이 유지되는게 무지 신기하다 보통은 피크에서 떨어지는데 이번엔 낙폭이 거의 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네 난 나나나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낭닥2 오스트 단짠느낌으로 번갈아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조아 그리고 그 사이에 가끔 듣는 쿨 애상이 있음ㅋㅋㅋㅋㅋㅋ 귀여움 별거 아닌데 자꾸 다시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은듯 지코귀엽고 화사 매력쩔어 노래 너무 좋다 댄싱 나잇 할 만한 거 부탁드립니다 지호 떡밥 생겨섴ㅋㅋㅋㅋㅋ 무조건 답댓 달리니깤ㅋㅋㅋ 지금처럼 만나서 같이 찍는 경우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좋이야.. 이런 상부상조가 어딨어ㅋㅋㅋㅋ 10시~12시 3연속 지붕킥 이용자수 추이 ㅋㅋㅋㅋㅋ계속 늘어... 미친 추이 내일 100만 갈수있을지 매우 궁금 ㅋㅋㅋㅋ 보고싶어 ㅠㅠㅠㅠ 1. 지코 아무노래 2. 창모 METEOR 3. 레드벨벳



‘아무노래’ 재치있는 곡, 이효리도 댄스 챌린지 참여” 지코 근데 아무노래 마케팅 진짜 잘한것같네 지코 아무노래 ㄹㅇ 걍 틀어놓기만해도 좋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신기한게 나오는 연예인들 다 매력 개쩔게 나옴ㅋㅋㅋㅋㅋ 차방 사람들!!!!!!!!! 내새꾸!!!!!!!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 그냥 방탄 성적도 개쩌는건데 지코 아무노래가 역대급인거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펭수 버전도 보고 싶다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지코 아무노래가 방탄 1위 걱정할 정도로 잘





짹이든 어디든 간간히 흠흠 거리면서 지코노래가 그정도야..?하는 흠충들 있길래 올림 읍재기 아니고 실체있는 인기임 그래도 모르겠음 슨스 좀 둘러보고 그래... 졸귀일듯 ㅋㅋ (아무노래 춤추라는게 아니라 지코 아무노래 얘기) 블락비 노래는 잘 들었는데 지코 솔로곡은 취향 아니라 잘 안들었는데 오늘 1곡반복으로 들었어 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듣자면 친구들 집에 모였는데 흥안나니까 신나는 음악 틀고 흥좀 내보자는 노래인데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분위기 겁나 싸해 요새는 이런게 유행인가 - ' 요부분이 왠지 분위기랑 동떨어진 음원상위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