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51세 장지연 38세 “오빠 잘 키워줘”…김건모, 세레나데 부르며 장지연에

2019. 12. 10. 12:18카테고리 없음

등장하는 "누가 아깝다", "누가 밑진다" 오지랖에 숨은 심리, 대체 뭘까. 임명호 단국대 심리학과 교수 이야길 통해 쉽게 정리해봤다. '동일시'의 심리학 그 사람과 나를 같은 사람인 것처럼 생각한다, 이를 심리학에서 '동일시( identification )'라 한다. 자기가 좋아하거나 친근하게 여기는 대상과 자기를 동일하게 생각해 만족을 얻는 것이다. 예컨대, 어떤 연예인을 좋아하는데



그날 이 여사님과 식사하고 바로 (결혼식) 날을 잡았다"고 밝혔다. 장지연은 김건모에 대해 "처음에는 측은했다. 누군가를 보고 처음 든 느낌이었다.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 후로 두 세번 더 만났다. 오빠는 나를 밀어냈지만 나는 '이 사람은 나 아니면 안 되겠다', '옆에 있어줘야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장지연은 또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5개월 동안 오빠가 굉장히 많이 변했다.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건모는 장지연과 오는 1월 결혼한다. 지인 소개로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 ? OSEN DB. [OSEN=박판석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김건모가 결백을 주장하며 인천 콘서트에 이어 부산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7일 OSEN 취재결과,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하여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강간죄가 성립한다 할 것이고 김건모는 강간후 피해자에게 아무런 대가도 지불하지 않았으므로 강간죄를 인정할 수 있는 증거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힘. 출처 : STN SPORTS( 김건모 예비 처남



때문이라 보는 분석도 있다. '오지랖'은 웃옷이나 윗도리에 입는, 겉옷의 앞자락이란 뜻이다. 쉽게 말하면 남의 인생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걸 의미하는데, 대부분 주제 넘는 이들을 비판하는 뜻으로 쓰인다. 이는 두 얼굴을 지니고 있다. 좋게 보면, 힘든 순간에 가깝게 여기는 것. 임 교수는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사람 간의 거리가





내년 5월로 연기한 이유 등에 대해 솔직하고 유쾌하게 들려줬다. 이미 법적 부부가 된 김건모 장지연 커플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뉴스1과 만났다. 이 자리에는 장지연의 부모이자 김건모의 장인 장모인 장욱조 목사 부부도 함께 했다. 장욱조 목사는 '고목나무' '정주지 않으리라' '왜 몰랐을까' '꼬마인형' '젊음의 노트' '기다리게 해놓고'





20일 월간지 여성조선은 김건모의 장인이자 장지연의 아버지인 작곡가 겸 목사 장욱조 인터뷰를 소개하며 두 사람의 결혼이 5월로 미뤄질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김건모, 장지연은 내년 1월이 아닌 5월께 웨딩마치를 울릴 전망. 장욱조는 인터뷰에서 "주변에서 1월 30일이 너무 추울때라 따뜻한 봄날 했으면 하더라. (김)건모가 '아버님 조금 미뤄지면 어떨까요'라고 하기에 너희들 좋을대로 하라 했다"고 말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 5월 말 김건모 콘서트 뒤풀이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고, 최근 상견례를 거쳐 내년 결혼을 약속했다. 역시 자기짝은 있나 보네요





피아니스트로, 배우 장희웅의 동생이자 가수 겸 목사 장욱조의 딸이기도 하다. 현재 정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두 사람은 내년 1월 말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5월로 연기했다. 언론이 공개..장지연씨라고 하네여. 그나저나 장인어른이 목사라는데 건모옹 술 끊고 교회나가야 할 듯...ㅋㅋㅋㅋ ㅊㅋㅊㅋ [헤럴드POP=김나율기자]전직 기자 김용호가 김건모-장지연 커플이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주장했다. 지난 20일, 김용호의 유튜브 채널





쑥스러운 듯 장난기를 섞어 말했지만, 두 사람 사이 오가는 대화에선 꿀이 뚝뚝 떨어졌다. 올봄 둘은 만남이 갑작스레 이뤄졌다. 김건모는 "(지난 5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5일 뒤 (공연) 뒤풀이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말했다. "제가 뒤풀이 장소 3분 거리에 친한 언니와 있었어요. 그 언니가 건모 오빠와 친해 통화하더니 저를 그 자리로 데려갔죠. '건모 오빠와 잘 맞겠다'면서요. 언니는 '아버님이 보내신 선물이야'라며 오빠에게 저를 소개했어요."(장지연) 장씨는 "첫 만남에서 제가 오빠 옆에





측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실은 아니다. 한편 같은 날 김건모-장지연 커플은 내년 1월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5월로 연기했다. 두 사람은 스몰 웨딩을 하려고 했으나, 결혼식에 참석하고 싶어하는 지인들을 위해 큰 식장으로 다시 잡기 위해 연기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고인물들이 고집부러서 아슬아슬할 정도로 입장지연됨ㅋㅋㅋㅋㅋㅋ 조국 반대, 조국 사퇴를 외치며 검찰이 일을 잘하고 있다고 말하는 당신들. 최순실 게이트는 사실이었고, 박근혜의 탄핵은 정당했으며, 장지연 사건을 덮고, 김학의는 모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