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시청률 계속 오르는군요 스토브리그 6화 시청률 14.1% '스토브리그' 5.5%→14.1%, 무서운 시청률

2020. 2. 11. 07:46카테고리 없음

"드림즈는 10년간 꼴찌를 할지도 모른다. 코치들의 파벌싸움, 힘없는 감독, 소속이 부끄러운 꼴찌들"이라며 사이다 발언을 했다. 예측 불가능한 행보는 단장이 된 후에도 계속됐다. 모두에게 팩트 폭행을 날리며 팀 전체를 흔들었다. 그가 리더로서 구단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에 대한 흥미를 자아냈다. 남궁민의 연기력도 돋보였다. 속내를 드러내지 않고 냉철한 분위기를 유치했다. 그러나 미세한 표정



강이현 작가 모두 이 오펜 프로젝트 1기 출신이다. 전문가들은 내로라하는 베테랑 중견 작가들의 작품이 얼마간 예상 가능해졌다는 점을 이유로 들었다. 일례로 tvN에서 14%(닐슨코리아)대 시청률로 인기몰이 중인 박지은 작가의 ‘사랑의 불시착’은 작가의 전작들과 캐릭터 구성 등이 유사하다는 지적이 일었었다. 공희정 드라마평론가는 “유명 작가들은 시청자를 사로잡는 방법을 터득한 탁월한 필력의 소유자들이지만, 요즘처럼 새로움이 중요해진 콘텐츠 환경에선 그들의 ‘스타일’이 자칫 자가복제처럼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했다. 배우들도 극본만 좋다면 신인과



시청률이 어느정도 나와? '코로나' 여파? 안방극장 드라마는 특수 누렸다 우리집 시청률 조사가구거든. 계속 상승세네ㅋㅋ 남궁민 작품 선구안 진짜 좋은듯 TV 드라마에선 '스토브리그'가 강세를 보였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스토브리그'는 시청률 14.1%로 지난달 27일 기록한 12.4%보다 2.7% 상승해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1회는 너무 낮아서 아예 잡히지도 않았는데 인기가 많은게 티가 나긴 하네요. 쭈욱 오르는군요, 한회마다





이어질지도 궁금해 진다. MBC 토일극 ‘두 번은 없다’는 두 화제작 틈에서도 시청률 9.5%로 선전했다. ‘관록의 MBC 주말드라마’인 만큼 고정 시청층을 갖고 있어 앞으로 극 전개에 따라 더욱 상승할 여지는 충분하다. 지난 31일에는 화제작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가 첫 포문을 열었다. 1회 4.98%, 2회 5.3%로 JTBC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조세로 출발했다. 박서준은 무모하지만 신념이



함께 설핏 미소를 드리운 후 권경민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의미심장한 투 샷을 연출, 백승수가 가진 진짜 속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백승수가 강두기 영입 소식을 듣고 격분한 임동규가 날카로운 위협을 건네자, 임동규의 귀에 알 수 없는 귓속말을 건네 임동규를 얼어버리게 만드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두 사람이 가진 비밀은 무엇일지 귀추를 주목하게 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솔직히 저도 뻔한 로코라 생각했지만 재밌네요 sbs 스토브리그 TV조선 미스터트롯 채널에이 도시어부 JTBC 각종예능 뉴스는 욕하고 저런것들



돌며 꼼꼼히 취재해 대본을 집필했다고 전했다. 동명 에세이를 다듬은 JTBC 검사내전의 서자연, 이현 작가도 신인급이다. 그렇다면 이처럼 신예들의 작품이 강세를 보이는 건 무엇 때문일까. 그 이유로 실제 경험이 녹아든 사실감 넘치는 대본이 첫손에 꼽힌다. 오랜 시간 작가로만 활동한 중견과의 차별점이기도 한데, 기간제 교사의 치열한 삶을 묵직하게 담아낸 tvN ‘블랙독’의 박주연 작가는 3년여간 교직에 몸담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백화점 로열층을 관리하는 전담팀을 그린 SBS ‘VIP’ 차해원 작가도 비슷하다. 대기업에서 근무했던 경험이 긴장감 넘치는 오피스물로 이어진 셈이어서다. 플랫폼과 제작자가 많아지며 과열된



삭감 사례 야구단 해체를 원하는 권 상무는 연봉 협상을 앞둔 백 단장에게 "30% 삭감하라"고 지시한다. "야구를 더럽게 못한다"는 이유와 함께. 선수들은 반발했지만, 백 단장은 우여곡절 끝에 계약을 마쳤다. 실제 프로야구에서는 드림즈보다 더 큰 폭의 삭감 사례가 있다. 2007년 해체된 현대 유니콘스 선수단을 거둬들여 창단한 히어로즈다. 우리담배가 네이밍스폰서로 참여한 우리 히어로즈는 당시 KBO에 가입금조차 내기 힘들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며 "실제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방불케 하는 익사이팅한 장면들은 물론, 조한선과 하도권, 두 배우의 불꽃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꼭 12회 본방송을 통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토브리그' 12회는 오는 3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토브리그 지상파긴해도 요즘에 시청률 9프로면 잘나오는거지? 1회 2.1 2회 4.2 3회 4.5 4회 6.6 스사는 네이버시청률표기 언제쯤 바뀔건지.. 아래 분당시청률로 두자리시청률인것처럼 기사 내는것도 그렇고 좀; 또 올랐다 대박 드라마 팬들한테는 야북이, 갓북이로 불리는 중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은 어디가서 내기하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벌이 등장했다. '왜그래 풍상씨'를 성공으로 이끈 타이틀롤 유준상도 빼놓을 수 없다. 'KBS 연기대상'이 최근 대상을 공동수상으로 해왔던 상황이기에 이들 중 두 사람이 대상 트로피를 받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SBS, 김남길vs장나라 양강구도 SBS 역시 올해 초 시작이 좋았다. 수목극 '황후의 품격'이 '막장극'이라는 아쉬운 평가에도 준수한 성적을 냈고, 첫 금토극으로 출격한 '열혈사제'는 최고 22%라는 놀라운 시청률과 함께





마일스를 만나기 위해 미국에 도착한 가운데, 갑작스럽게 합류한 한재희(조병규), 현지 코디 길창주(이용우)가 함께 나섰다. 만난 당일 전력투구를 하지 않았다는 마일스는 다음날 만남을 기약했고, 다음날 146km/h, 152km/h, 155km/h의 놀라운 기록을 선보여 4인방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내 에이전트는 “근데 중요한 건 하루 사이에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라며 말도 안 되는 금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