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엌ㅋㅋㅋㅋ 현빈 손예진은 드라마 끝나보면 알겠지 현빈은 손예진이랑 진짜 결혼할까요? 현빈,손예진 주연 드라마 '사랑의

2020. 2. 17. 09:57카테고리 없음

제발 다시 만나 정상적인 작감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합까지 좋으면 어쩌자는거야 보는 시청자 대만족 ㅋㅋㅋㅋ ‘사랑의 불시착’(이하 ‘사랑불’) 속 현빈과 서지혜가 양가 부모님과의 상견례 자리를 암시하는 듯한 만남을 가진다. 12워29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6회에서 리정혁(현빈 분)과 서단(서지혜 분)이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는 장면이 공개돼 흥미진진함을 자아낸다. 앞서 서단은 유학을 마치고



보는데 솔직히 빡침 조연들만 나올거면 둘 왜 캐스팅 했음????당연히 메인이니까 조연보다 더 나와야 하는게 맞지 ㅅㅂ완전 주객전도 됐구만 비주얼이 아까워ㅠㅠ 왜 둘이 이드라마에서 만났나... 드라마 최근 거 봤는데 왜이리 재밌죠ㅠㅠ 현빈 손예진 둘 조화가 연기가 얼굴이 다 좋아요ㅠ 연기 다 잘 하고ㅠㅠ 스토리도 재밌고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와 나 출근해야되는데ㅋㄱㄱ꾸ㅜㅜㅠ 현빈 다정해서 좋아ㅠㅜㅜ츤데레 이런 느낌도 아니고 점잖고 수더분하면서 섬세함 손예진은 너무 귀여움 표정 발성 발음





이상을 해내고 있다. 현빈-손예진의 멜로를 위해 수동적으로 존재하는 구승준 캐릭터가 아니라, '남한 스윗남'으로, '북한 철벽녀' 서지혜의 마음을 천천히 녹이며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고 있는 것. 김정현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실적인 부분에선 여우지만, 사랑 앞에선 순정남인 구승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정현은 서단 역의 서지혜와 '남남북녀' 케미를 발산하면서, 매회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시도 후 물에 빠져 정신을 잃었을 때의 꿈같은 시간 근처에 있던 현빈이 물에 빠진 손예진을 구한다 (현실에서 둘의 첫만남) 새드엔딩은 아닐거 같은데 결국 현빈이 남한 와서 손예진이랑 같이 해피하게 산다는걸로 끝날까여 북에서 사는건 이상한 마무리가 될거 같고 해외 떠서 사는 방법도 있군요 근데 손예진도 엄청 이쁘게 나오는데 서지혜도 엄청 이쁘네요. 손예진이 스위스에서 둘 사진 찍어주는 장면에서 남자가 아깝다고 했는데 그러기엔 서지혜 안꿀려보이는 ㅋㅋ 근데 나 진짜 현빈이랑 손예진 때문에 드라마 봤나봐ㅋㅋㅋㅋ말은 계속 그렇게 했어도 나름 재밌게 드라마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최고의 로맨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14일과 15일 각각 1, 2회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중 돌풍에 휩쓸리는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우연히 그녀를 발견한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설레는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현빈과 손예진의 검증된 로맨스 케미스트리에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첫 방송 이후 ‘사랑의 불시착’은 하루종일 주요 포털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굿 캐스팅 2020.05. 최강희,유인영,김지영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휴식 기→ VIP →낭만닥터 김사부2 →아무도 모른다 →굿 캐스팅 TVN(9시 30분) 블랙독 2019.12.16. 서현진,라미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은숙아 다시 둘이 만나게 해줘 ㅠㅠㅠㅠ 어떤 대사든 상황이든 찰떡같이 받아줄꺼야.... 박지은한테 현빈 손예진은 너무 과분했어....ㅅㅂ 스토브리그 요즘 가장 반응 핫하고 재밌는 영향 받았을 머니볼 영화도 당시 흥행못했는데 스토브리그는 야구 모르는 사람들도 관심 가지는 드라마네요. 검사내전 배우들 캐릭터들과 캐미가 재밌고 시트콤 같이 재밌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블랙독 학교버젼 미생이라는 말도 있던데 확실히 가볍지만은 않은 드라마네요. 사랑의 불시착 로코 좋아하는 분들은 재밌게 보는 드라마. 현빈 손예진 캐미가 좋네요.



박으며 이들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심상치 않은 국면으로 접어들 것임을 암시했다. 방송 말미에는 서단이 윤세리의 진짜 정체를 알아채는 장면이 그려져 안방극장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웨딩 잡지에 실린 기사를 통해 윤세리가 대한민국 재벌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서단은 리정혁에게 달려가 이 사실을 알고 있었냐고 추궁하며 팽팽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윤세리 역시 더 이상 리정혁의 도움을 받지 않기 위해 구승준(김정현 분)과 협력해 귀국하기로 결심했고, 이제야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이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시련을





야구 팬들이 동병상련을 느낀 걸까. 한화 이글스의 연고지인 대전이 전국 최고치를 찍었다. 평균 시청률 7.5%를 기록했다. 부산 갈매기도 속속 모여들었다. 부산은 롯데 자이언츠의 홈. 부산 지역 시청률은 5.5%에서 8.6%으로 치솟았다. 에서 '드림즈' 간판스타 임동규(조한선 분)가 트레이드 됐다. '롯데' 팬들은 "임동규가 이대호다, 아니다"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부터 수도권 시청률이 움직였다. 2주 연속 12%대에 머물다, 8회 14%의 벽을 깼다. '드림즈'는 전체 연봉을 30% 삭감했다. 피 말리는 연봉 협상이 안방극장을 채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