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현이 전신 민현이 프로 아이돌 하성운X황민현, 방탄소년단 콘서트 직관 '멋있는 아티스트'

2019. 12. 10. 18:41카테고리 없음

챱챱! 민현이가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ㅠ 스머프 같아 졸귀 ㅠㅠㅠㅠ 설레 용기가 안 나서 차마 사 보지는 못했닼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종류 여러개라닠ㅋㅋㅋㅋ대충격 애옹이 당황해쎀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고백할때 바로 생각이 드는 타입이래ㅋㅋㅋㅋ 네!!!!나 데리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귀국길에 ㅎㅎ 민현이 버킷햇 써도 잘생겨써 금지 아냐아냐 이뻐ㅠㅠㅠㅠ ㅋㅋㅋ 일주일이면 끝날줄 알았는데 그렇게 생긴 사람 처음봤다 진ㅊ다 사랑해 나혼산 다시 나와줬으면🙏🙏 만두깅의 위치를 자세히 알고 싶어요ㅋㅋㅋ 박나래님이 ??? 저게 뭐에요??? 어금니 인가요? 민현이가 흐하하하ㅏㅎ라핳 이게





진짜 플디에서 그사람만이라도 족쳐줬으면 좋겠어.. 음중 현장이야! 2장은 1차에도 있던 사진이구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따수워....ㅠㅜ 옆방에서 봣어 훈훈, 댓글 가자 민현이는 기사사진도 다 예뻐서 노동도 즐거워 크으 존잘 ❤️ 황민현 ㄱ ㅣ 여 유ㅓ ... 내가 갖고 있는 것들 !! 원하는거는 버전3 종현이, 민현이 원해원해원해|~!! 헐 민현아 추카ㅎ해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가 한장도 없어.. ㅠ 울천사 내쪽 마니 와줘서 슬로건 열심히 흔들엇당ㅋㅋㅋㅋㅋㅋ ㅠ 휴 얼른 집가야디 짱인것같아 슼에서 봤는데 개쩔어 내가있는것 폴딩 종현1 종현3 내가원하는 폴딩 민현3 내가가진 폴딩



역에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오를레앙 역에 민영기, 김준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shinye@mk.co.kr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촬영 스케치





컷본 프롬밥친 공트 박지훈 꽃파당 비하인드 네이버 포스트 배진영 그룹 단체 티저 테디아일랜드 인스타 라이관린 웨이보 업 황민현 그룹 공트 중국 팬싸 홍보 영상 컷본 인기가요 페이스 직캠 너무너무너무다...너무했다 진짜ㅠㅠㅠㅠ 처음엔 애들 낯가렸는데 진짜 뭔가 찐칭구된 느낌? 화정팬미때 아론이 멘트도 넘





예쁨을 넘어선 아름다움 ㅠㅠ 황민현 뮤직뱅크 직캠 사랑하는 민현시❤ 하성운X황민현, 방탄소년단 콘서트 직관 '멋있는 아티스트' [M+*SNS].gisa 마리앙투와네트 중간 구역 6열 오른쪽 사이드인데 황민현 잘 보일까? 나 아직 베이스영상이랑 민현로그 안봐씀 헐 ㅋㅋㅋ 민현이 주사 맞아 민현이 염색한건가? 색 빠진건가? 사랑하는 민현시❤ 민현시❤쁠이 황민현 오늘 팬싸 할로윈 뭐할것같아? 황민현 진짜 토끼ㅠㅠㅠ 오늘 민현이보러 파티 가는 덬들 있어~? 샌드위치 반쪽 나오는





구해! 근데 진짜..... 스푼즈 황민현 춤출때 나 흰 아론 종현 → 흰민현 초록종현 민현아 ㅋㅋㅋ 민현이 부끄러웡 황민현 저 인형 어금니야???? 민현이 스포 푸는 관종계자 한명일까? 공방포카 교환 ) 나: 숲속 민현 너: 빨간민현 민현이 마리앙 2차 엽서 사진이래ㅠㅠㅠㅠ 전에 민현이 어머니가 아론이한테 엄마왔어~ 한것도 그렇고 민기 아버지가 아빠~ 하시는 것도 그렇고 진짜 너무 따숩다 민현이 전참시나가? 로지들아 이제 이거





잘못된 시간에 올렸다가 빛삭하기 (내배우만 해도 무려 세번!) 끝날때 끝난다고 공지 안해주기(무한정 기다리다 실망하게 만들어버림^^) 준비없이 당했다가 우리팬덤처럼 속터지지 말라고 미리 말해봄ㅠㅠ 현장 교환하자 ㅠㅠ ❤️ 미친 흑역사생성중인거같은데 지금 완전 힐링중이야 진짜 미쳐써 너무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이때웃는거 너무 궁금했는뎈ㅋㅋㅋㅋㅋ너무귀여운거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려워따..이건 좀 어려웠다.... 이것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멤버 나이순으로 정렬하려다가 꼬여서 그냥 떡밥 순서대로 적어서 하나하나 채워넣었어 처음해보는거라서 보기 쉬울지 모르겠다 추가 해야 할 거



비극적인 죽음을 향해가는 연인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디테일한 연기로 녹여내며 개연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오랜 무대 경험 역시 황민현에겐 큰 강점으로 작용했다. 2012년 보이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뒤 오랜기간 가수로 활동해오며 무대를 경험했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지난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큰 무대를 경험한 황민현은 뮤지컬 무대에서도 신인같지 않은 베테랑의 무대 매너를 선보이고 있다. 마리 앙투아네트 역에 김소현, 김소향, 마그리드 아르노 역에 장은아, 김연지, 악셀 페르젠





이렇게 내 피부를 방치했나 싶어서 진짜 민현이는 인간 자기계발서야 그리고 민기의 세심하고 꼼꼼한 뷰티에 대한 열정에 또 놀라고 물론 알고 있었지만 팬미팅에서 직접 이야기 듣는건 또 다르더라고 팬미 마지막 날이었나 민현이가 자기전에 귤 한개 먹었다고 하는거에 또 충격 그날 부로 야식 끊고 아니면 매일두유 먹거나 민기가 예전에 호박즙 먹는다고



무슨 의상인지모르겠다 근데황민현잘생김 황민현잡지 사진에서 박서준 보였어 191103 팬싸 귀염터지는 깨물하트 하는 황민현 고화질 가렸는데 지금 1년째 황민현 개인 스케줄만 관종이 흘리고감 나도 민현이랑 사진 찍고 싶다 원덬의 마음을 뒤흔든 대한민국 남자아이돌 리스트 민현이 브마 실사ㅋㅋㅋ 오늘 민현이 슈돌 예고기사 떴는데 황민현 애옹이 앵글캠 컷본으로 다시 보는 중인데 라이브뽕 찬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