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은 공카딱지 나도 공카딱지 ❣ 공카딱지 브럽드.. 공카딱지 난 왜 몰랐을까.... 공카딱지

2020. 2. 25. 13:07카테고리 없음

공카딱지 브럽드.. 내가 모은 공카딱지 공카딱지 언제꺼?인지 궁금했던 덬들 내가 알아왔어!! 인생은 실전 모야..? 공카딱지 이거말고 더있다고..? 내 공카 딱지는 네개뿐ㅠㅠ 덬들 공카 딱지 모으는 곳 배경 움짤로 설정 가능함 히 나도 공카딱지 배경 바꿔땅 공카딱지는 어케 모으는거야? 공카딱지 브럽드.. 내가 모은 공카딱지 공카딱지 브럽드.. 공카딱지 난 왜 몰랐을까.... 공카딱지 한번 다 날려서 걍 포기했어 내 공카 딱지는 네개뿐ㅠㅠ 덬들 공카 딱지 모으는 곳 배경 움짤로 설정 가능함 난 깔끔하게 쓴다고 공카딱지 새거 나오면 기존꺼 삭제했었눈데.. 공카딱지 언제꺼?인지





궁금했던 덬들 내가 알아왔어!! 나도 공카딱지 ❣ 공카딱지 아이디해킹 당해서 다 날리고 오늘 다시 가입해뜸 ㅠㅠ 나도 공카딱지 ❣ 히 나도 공카딱지 배경 바꿔땅 모야..? 공카딱지 이거말고 더있다고..? 오늘 첨알았엌ㅋㅌㅌ 게다가 중간에 앱 한번 지워서 #-펙럽-7 이거얔ㅋㅋㅋ 앞도 중간도 없답 겁나 들쭉날쭉 모음 ㅋㅋㅋㅋ 뭐가 뭔지도 사실 구분 안 감.. 위





상처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여기저기 광고 많이 하는 '카딱' 은 고민도 하지 마시고 사지 마셔요.. 광고처럼 또는 후기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전혀 없었습니다. 올드스쿨이지만 정석인, 컴파운드로 처리 후에 광택제로 마무리를 하는 게 가장 좋은 듯 합니다. 소낙스 제품 두 가지로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축하 좀 해주셔요.. 덧, 쿠팡이 체고시다. 징챠 오늘 처음앎.. 내 공카딱지!! 이거 모으는건줄 모르고 예전꺼 그대로 쓰고 있었는데 ㅜㅜ 아쉽 ㅜㅜ 이제라도 모아야징



: 흰조(모름..)-검조(~피땀)-봄날-검바흰글(로고탄생) 가운데 : 드나-유포리아-펰럽-아이돌 아래 : 작은시-사펑 일케!! 흰조끼랑 봄날 딱지 못 모아서 굉장히 속상함ㅜㅜ 새해 액땜으로 15년 무사고가 주차장에서 사라졌었습니다. 비슷한 부위를 고친 지인에게 물어보니 센터가 150, 아는 카센터를 통해 공업사에 입고하면 30.. 동네 근처 복원집 두 군데에 물어보니 60~80.. 쿠팡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눈에 띈 '카딱'과 소낙스의 '스크레치 리무버', '익스트림 광택복원제' 결국 총 구입가 36,840원으로 차주인만 알고 있는 아픈

움짤 넣으니 넘넘 이뿌당 키키 이때까지 모르고 지나쳤었는데ㅠㅡㅜ 오늘 첨알았엌ㅋㅌㅌ 게다가 중간에 앱 한번 지워서 #-펙럽-7 이거얔ㅋㅋㅋ 앞도 중간도 없답 겁나 들쭉날쭉 모음 ㅋㅋㅋㅋ 뭐가 뭔지도 사실 구분 안 감.. 오늘 첨알았엌ㅋㅌㅌ 게다가 중간에 앱 한번 지워서 #-펙럽-7 이거얔ㅋㅋㅋ 앞도 중간도 없답 6년넘게 걍 저거 존재 자체를 몰랐어 왜지... 나 카테시절부터 여기 살다시피 눌러앉아서 덕질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 오늘 첨봤는데 이뿌네 다 모은덬들 너무 부럽댜...힝구 조끼부터 모을수 있었는데 (˃̣̣̣̣︿˂̣̣̣̣ ) 내 공카딱지!! 보니까 또 이쁘넹ㅋㅋ큐ㅠㅠㅠㅠㅠ 위 : 흰조(모름..)-검조(~피땀)-봄날-검바흰글(로고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