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도전하고 싶댔는데 ㅠㅠ 완전 기대중 백예린 스퀘어 앨범발매소식이 있군요 백예린

2019. 12. 10. 21:46카테고리 없음

도전하고 싶댔는데 ㅠㅠ 완전 기대중 백예린 이번 앨범 들으니까 뭔가 그냥 멋있음 뭔가 백예린 실물앨범은 하나 사고 싶어짐 ㅋㅋㅋㅋ 백예린 스퀘어 앨범발매소식이 있군요 백예린 앨범 예사에서 사면 됨? 뭔가 백예린 실물앨범은 하나 사고 싶어짐 ㅋㅋㅋㅋ 백예린 앨범퀄 그냥 돌았는데? ㅇㅇ 요즘 들을만한 한국 노래가 몇개 없어서 듣는 것들만





유일한 한국어 가사인 다툼 그래서 너무 좋음 ㅋㅋㅋ 얼른 나왔으면 ㅠㅠ 드디어 스퀘어가 정식으로 나옵니다! 난 앨범 통째로 들을듯 ㄹㅇ 진입부터 조지기보단 입소문 타서 더잘될듯 곡들 다좋네 ㅇㅇ 얘는 진심 찐이야 찐...그나이에 어떻게 저런 노래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천재 아닐까 백예린도 페스티벌



2. POPO는 뮤직비디오가 나온다고 함! 3. 4번 트랙은 인털루드 역할, 가사는 시처럼 짧음 4. 7번 트랙 (love love love)은 녹음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어짐. 본인 피셜 찢어놓은 노래 5. 예린은 사랑이 본인을 힘들게 할 때 곡이 많이 나온다고. 사람에게 영향을 많이 받고 힘든 기억들이 자신을 단련시킨다고. 이번 앨범은 그에 대한 증명! 6. 8번 트랙 Bunny! 일렉기타를 처음 잡고 0310과 같이 지은 곡. 본인이 키우는 강아지





이후 그녀의 음악을 많이 들어봤다고. 누군가를 사랑하고 존경하고 동경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 창법 자체를 에이미 와인하우스처럼 하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16. Point는 처음에 베를린 가서까지는 본인의 목소리만 있었는데, 여러 고민 끝에 피쳐링이 필요할것 같다고 생각해서 루피와 컨텍. 17. 앞으로 같이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 : 코드쿤스트, ph-1, xxx의 frank(?)라는 프로듀서. 이 사람은 본인의 음악을 조금 다르게 바꿔줄 수 있을 것 같다고! 18. Square라는 곡을 내지 않는건 끝내지 않은 숙제가 될 것



크리스탈 케이도 그렇고.. 에이백스나 기존 기획사 음원들 수준이 여전히 괜찮거든요? 24비트로 들으면 사운드도 엄청좋아요.. 근데... 아이즈원 수록곡을 들으면 거의 마스터링할때 필터를 날려버린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그냥 백예린이 러프하게 사클올릴때 쓰는 막녹음이 되어있어요.. 저는 그래서 처음엔 아이게 정식 음원이 아니라서 그런가? 했는데.. 고음질 버전도 똑같더라구요... 뭐.. 저도 일본이 아이돌과 아티스트를 대하는 생리가 다르다는 구조는 알고있지만... 뭐랄까 이건 기술적인 문제랄까. 인력이 돌고 돌잖아요. 분명히 아티스트쪽 소속에 좋은 디렉터와 작곡가와 사운드/음악기획 관련 인력이 충분히 있을텐데... 사실 아이즈원 활동할때





나오네ㅋㅋ 백예린 앨범 정말 풍성하네요! 오우 낼 백예린 앨범 나오나보네요 백예린 앨범 또 언제 나오려나ㅠ 백예린 저번 앨범은 이용자수 어떻게 그렇게 좋았지? 나 앨범 안 사는 편이고 씨디피도 없는데 백예린 앨범 사려고 소장 가치 크다 진짜 백예린 앨범 이제부터 듣기 시작하는데 백예린 앨범 들어보니까 뭔가 존나 멋있다 백예린 이번앨범 관련 정보 선공개 코멘트 정리.txt 백예린 기어이 영어앨범을 냈구나ㅋㅋㅋㅋㅋㅋ 백예린 앨범 전체재생 한 덬 잇엉 ? 난 백예린 이번앨범 포토? 이게 젤 조음 백예린 이번 앨범 이후 또 다른



이름이 토끼인데, 토끼가 주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자신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다는 내용! 7. 9번 트랙 0310은 기존 버전과 달라짐! 공연에선 일렉기타로 인트로를 시작했는데 음원은 어쿠스틱 기타로! 더 세세한 악기들도 숨어 있다고 8. 독립 레이블관련. 다른 시스템 안에서 본인의 앨범을 내고 싶었다고. 본인의 의견 반영이 잘되어서 매우 좋다고함 9. 12일에 피지컬 앨범에 대한 공지가 블루 바이닐 계정에 올라올 예정이라고 한다! (발매일이 12일은 아님) 10. 베를린에





더 좋은걸 해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스퀘어만 찾으니까 본인이 갇혀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19. 마지막 트랙 london! 이 곡을 마지막으로 배치한 이유는 스퀘어처럼 밝고 경쾌하고 명랑한 곡이 앨범의 흐름상 마지막에 오는게 맞는거라 생각하겠지만, 뒤집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마무리하는게 좋을거라고 생각. 본인이 19살에 만든 굉장히 초창기의 곡. 20.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순서도 많이 신경을 썼다고...! 앨범을 순서대로 듣기를 추천한다고 함 21. 2020년에는 이전에 했던 성숙한 음악이 아니라,

직캠 라이브로 꾸준히 조회수 상타치면서 진정 머글픽 원기옥 모은 거 3년 만에 낸 앨범 1위로 터진 건데 이렇다 할 지표도 없는 가수가 어케 머글픽으로 1위를 단박에 찍음 진짜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입부터 조지기보단 입소문 타서 더잘될듯 곡들 다좋네 ㅇㅇ - 기대됨 /ㅅ/ ;; 역시 구름이랑 같이 작업했네요 인트로부터 좋고 첫곡 도입부ㅠㅠ 벌써부터 벅차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었을 거야 이노래 들어있는 앨범 겨울이랑

앨범이 나왔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듣고 있는데.. 진짜 앨범을 들으면서 이렇게 구성이 풍성하다?! 라는 느낌을 받은게 10 몇년만인 것 같네요.. 뭘 담고 싶어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단순히 노래가 아니라 뭔가 무드를 담고 싶은 것 같은?.. 전체적으로 조화도 좋고.. 그냥 듣고 있는데 뭔가 힐링이 되네요... 오늘 뭔가 가슴이 답답했는데... 딱 좋습니다..^^ 기다리고 또 기다린 보람이.. 아는 사람만 ㅇ안다는 백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