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해선은 "'호텔 델루나' 팀끼리 영화를 보러 나가기도 하고, 그 영화에 대해

2019. 12. 10. 22:14카테고리 없음

MBC 환상의 커플 (2006) 한예슬, 오지호, 김성민, 박한별 최고 시청률 : 22.7% 미국 영화 리메이크 KBS 쾌도 홍길동 (2008)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 김리나 최고 시청률 : 16.9% 모티브 (일본 애니메이션 와 캐릭터 유사성 논란 있었음) SBS 미남이시네요 (2009)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최고 시청률 : 11.9%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2010) 이승기, 신민아, 노민우, 박수진 최고 시청률 : 22.5%



이봉련 역시 연극배우 출신이다. ‘82년생 김지영’의 김도영 감독은 이들을 캐스팅한 이유로 ‘현실감’을 꼽았다. 김 감독은 “연기력은 출중하지만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두 배우의 출연으로 관객들에게 ‘우리의 이야기’로 더 다가갈 수 있게 현실감을 높여줬다”고 평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도 무대 출신 배우들의 활약이 컸다. 마고신 역의 서이숙, 객실장 최서희 역의 배해선, 사신 역의 강홍석이 대표적이다. 강홍석은 오디션





BL소설 표절 논란 / 표절논란이 일자 드라마 내 대사로 해당 작품 조롱 MBC 맨도롱 또똣 (2015)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서이안 최고 시청률 : 8.8% 시놉시스에 있던 원제 : tvN 화유기 (2017)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최고





무대에 섰던 그는 공연계에서는 “압도적일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뮤지컬 ‘닥터지바고’ ‘스위니토드’ ‘맨 오브 라만차’ ‘베르테르’에서 전미도와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췄던 조승우가 “전미도는 내가 가장 존경하는 배우이자 가장 닮고 싶은 배우”로 꼽았을 정도다. 신원호 PD는 전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주인공 제혁 역에 연극배우 박해수를 기용했었다. 신 PD는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시청률과 화제성을 감안한다면 스타 배우를 쓰고





찾기 위해 연신 서울 대학로 연극무대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tvN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한 신원호 PD는 내년 상반기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여주인공으로 연극배우 전미도를 전격 캐스팅했다. 전미도의 상대 배우는 조정석과 유연석이다. 전미도는 시청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배우다. 주로 연극과 뮤지컬





폭탄을 투척한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로 중독성 강한 스토리는 물론 매회 예상 밖 인물들의 깜짝 출연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무엇보다 특별 출연한 박현숙, 배해선, 유빈 이어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기찬-김소이가



객실장님 배우분 오늘 라디오에서 말한건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말이 많은 성격 같기도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에게) "너희들에게 경기를 꼭 이기라는 압박은 주지 않겠다... 경기를 이기지 않아도 좋다... 하지만 단한가지.... 절대... 경기에서 져선 않된다... 우리(팀)는 절대 패배해선 안된다~!!" KBS 쾌걸춘향 (2005) 한채영, 재희, 엄태웅, 박시은 최고 시청률 : 32.2% 모티브 (낭랑18세랑 플롯이 비슷하다는 의견 있었음) SBS 마이걸 (2006) 이다해, 이동욱, 이준기, 박시연 최고 시청률 : 24.9% 모티브



싶은 게 솔직한 심정이지만, 기존 작품들을 보면 새로운 인물이 주는 영향이 결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신 PD는 박해수가 주인공을 맡은 연극 ‘남자충동’을 관람하고 그 자리에서 박해수를 드라마 주인공 제혁 역으로 캐스팅했다. 영화 ‘82년생 김지영’에서 김지영의 옛 직장 상사 ‘김 팀장’ 역을 맡은 배우 박성연, 직장 동료 혜수 역의





눈빛으로 장면의 분위기를 압도, 열기 가득한 촬영을 완료했다. 제작진 측은 “이기찬, 김소이는 철저한 준비로 많은 사연이 응축되어있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표현했다”며 “두 배우가 역할과 높은 싱크로율 선보인 상황과 감정들이 어떤 전개로 어우러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무대 연기자들의 전성시대다. 극장 무대를 벗어나 영화, 드라마로 옮긴 연극·뮤지컬 배우들이 주인공을 꿰차 성공하는가 하면 ‘신 스틸러’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몇 년 새 드라마 PD 및 작가, 영화감독 및 캐스팅디렉터들이 ‘숨은 보석’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이기찬-김소이가 연인 사이이지만,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만찬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만찬장 스크린에 재생되고 있는 영화 ‘매트릭스’에서 빨간약과 파란약을 선택하는 명장면을 보며 믿고 싶은 세계와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 다니엘은 나정선의 이야기가 흥미롭다는 듯 집중하며 듣고 있는 리아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나정선에게는 의미심장한 눈빛을 드리운다. 과연 이날 밤 장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