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거 싸패다라는 줄임말로 쓰면 일주일마다 나오는 그 화제성에 반영 안돼?

2019. 12. 12. 12:23카테고리 없음

윤계상 5위 장동윤 6위 장나라 7위 이상윤 8위 김소현 9위 표예진 10위 문근영 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 녹두전 2위 초콜릿 3위 VIP 4위 하자있는인간들 5위 유령을 잡아라 6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위 시크릿 부티크 9위 보좌관2 10위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선로코 녹두전’이 드라마 부문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11시) 이태원 클라쓰 2020. 김다미,박서준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부부의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20. 박민영,서강준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과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띠뜻한 힐링 로맨스 사일런스 2020. 손현주(물망),장승조(물망),이엘리야(물망) 진실에 다가서려는 자들과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숨 쉴 틈 없는 대결을 그린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눈이 부시게 →으라차차 와이키키 2→바람이 분다 →열여덟의 순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검사내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일런스 수목 KBS(10시) 99억의 여자 2019.12.04. 조여정,김강우 우연히 현찰



우수상을 수상한 김루리 작가의 신선한 조합이 ‘하이에나’를 향한 관심을 치솟게 하고 있다. 극중 김혜수는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는다. 주지훈은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살아온 변호사계의 금수저 윤희재로 분한다. 잡초같이 살아온 정금자와 화초같이 살아온 윤희재. 이렇듯 180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녀의 파워 게임이 불꽃 튀게 그려질 예정. 나쁘고도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 가운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이 16일(수), 티저 포스터를 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증거품의 주인이 싸이코패스임을 드러내는 증거품들과 함께 개껌, 고깃집 앞치마 등 호구의 소지품으로 보이는 물건들이 혼재돼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세상이 호구를 두려워하기 시작했다’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호구 육동식의 소지품임을 암시하며, 그가 어떤 사연으로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번외수사 2020. 차태현,이선빈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 프리스트 →트랩 →킬잇 →보이스3 →WATCHER(왓쳐) →타인은 지옥이다 → 모두의 거짓말 →휴식기 →본 대로 말하라 →번외수사 TV조선( 9시 30분) 간택 - 여인들의 전쟁 2019.12.15. 진세연,김민규 정통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김혜수·주지훈 ‘하이에나’ 내년 2월21일 첫방 확정·넷플릭스 공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가 넷플릭스(Netflix)를





착각하며 벌어지는 코메디(?) 싸이코스릴러 물 인데 제 취향에는 딱 맞는게 재밌네요 근데 자게에는 이야기 안나오는거 보니 그닥 인듯 존잼이야ㅋㅋㅋㅋ 동구 개쌔게 나오네ㅋㅋㅋㅋㅋㅋ 헤비한 스릴러물을 좋은데 이건 좀 가벼우면서 스릴러 요소도 있고 무엇보다 소재가 신선하네요 그 교복 입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라마가 존나 도라이같애 과몰입ㅅㅂ ㅈㄱㄴ 싸패다 말머리 엄청 길구만 이것도 "현실에선 호구인 내가 기억을 잃어버렸더니 사이코패스 살인마!!!" 이런거에요. 착각물 현실이 고달퍼 자살을 하려 했는데 하필 살인현장 주변, 그걸 보고 도망가다





ㅎㅎ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혜수, 주지훈 주연작 ‘하이에나’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난다.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가 2020년 2월 21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동시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될 예정이다.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보시는분 없나요.~ 싸패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어때 재밌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존나 재밋어 ㅇㅋ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봐줘ㅋㅋㅋㅋㅋㅋ남주 섭남 거의 로코 찍고있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줄임말 있어? [싸패다] 기억상실로 회사 실장님을 못 알아본 후 파장.jpgif 11월, 12월 새 드라마 싸이코패스다이어리보는데 윤시윤 동생 아이돌이구나 연기 잘하드라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재밌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정인선-박성훈, 찢겨진 사진에 드러난 진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재밌네 ㄷㄷㄷㄷㄷㄷㄷ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2.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