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우디아미와 슈가의 멘트를 보니, 박상철님의 '무조건'이 생각나네요.ytb 트로트가수 박상철아저씨 귀여우심ㅋㅋㅋㅋㅋ 유산슬 박상철

2019. 12. 16. 18:45카테고리 없음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전국 기준 7.6%, 수도권 기준으로 7.5%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3.4%로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본 무대 예고





다르게 한껏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자신의 노래 앞에서는 파워풀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반전의 ‘샤이가이’ 매력을 뿜어냈다. ‘유산슬 데뷔 앨범 프로젝트’를 위해 모인 다양한 고수들의 향연은 ‘트로트’ 세계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될 유산슬의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합정역 5번 출구’외에 작사가 김이나와 작곡가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예능이고뭐고 찐으로 아쉬워함 ㅋㅋㅋㅋ [뉴스엔 한정원 기자] 유산슬이 1등을 향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11월 18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은 자신을 견제하는 그룹 연하남쓰에게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 중략 --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임달화, 서걸을 비롯해 남진(가수),



유명한 악개라는 카더라도 있더라구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노래방에서 트로트 부를 때 중 어떤 노래 부르시나요 아 오늘 놀면뭐하니 한명한명 케릭터 터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신인 푸쉬를 어떻게 저렇게 받아?? 뭔가 젊어보이셔서 유재석보다는 한두살 어리신줄 박상철 교수님이라는 분 말 너무 더듬으시고 시원치 못하게 말씀하시네요 제가 다 쫄깃하고 먹먹합니다 방금 박상철 째려봤음 찐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씨 옆에



김원용, 드럼의 달인 강윤기, 최고의 베이스로 손꼽히는 신현권, 내공 만렙 기타리스트 김광석과 박광민, 피아노의 시인 변성룡, 실력파 퍼커션 박영용과 키보드 최승찬 등 최고의 무림고수들의 녹음 현장은 어디서도 다시 볼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해줬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이 진성과 함께 폭포 아래에서 득음 수련을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유재석은 진성에게 폭포 소리를 뚫는 발성과 감정을 담은 기교 등을 전수 받았다. 이때 김도일 작곡가도 깜짝 등장해 유산슬을 위해 작곡한 노래 보따리를 풀어놓았다. 이는 열정의 ‘능청콤비’ 진성과





신인상 신성훈 (3) 트롯 신인상 우현정 (4) 트롯가수 인기상 정경관 * 올해 첫개최라는데 가수부문 수상자에 사고 친 강성훈에 이름 처음듣는 사람이 많은 플래티넘. 홀릭스.달빛소녀.걸크러쉬. 엔티크. 이런거까지 케이블 중계를. 개그캐 ㅋㅋㅋㅋㅋ ㅈㄱㄴ 박상철 유산슬 엄청 띄우네요 ㅋ ㅋㅋㅋㅋ 박상철이 합정역은 이미 떴다고하심 박상철, 진성도 있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 선후배가 같이 나오는 포맷임ㅋㅋㅋㅋㅋ 무조건 부른 사람 상철옵 코디 ㅆㅅㅌㅊ .... 산슬이 성공하자ㅜㅜ [뉴스엔 황혜진 기자]



, 펀치 , 먼더이키즈 이진성 , 레이디스 코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자청하는 국민 MC 유재석이 '아침마당' 무대마저 휩쓸었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전 8시 25분 방송하고 유재석이 출연한 KBS 1 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 시청률은 10.2%를 기록했다. 지난 15일(8.0%)보다 2.2%포인트나 오른 수치다.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데뷔 앨범을 발매한 그는 전날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해 '합정역 5번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한다. 두 연출자가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해진다. 유산슬이 대기실에서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함께 출연할 트로트 신인들과 마주한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에는 유산슬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라이벌(?)들 앞에 긴장한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방송 직전 어떤 상황들이 펼쳐졌을 까.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생방송 ‘아침마당’ 촬영



박상철씨 fnc임? 나만 박상철 갭차이에 치이냐?ㅋㅋㅋ 박상철은 당연히 유산슬 일등할줄 알았나봐 ㅋㅋㅋㅋ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왔어ㅋㅋ 존웃 박상철 아저씨 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뽕포유보는데.. 아침마당출연내용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신인가수가 선배 가수들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n!.jpg 박상철 황진이 vs 박구윤 뿐이고 트로트가수 박상철아저씨 귀여우심ㅋㅋㅋㅋㅋ 산슬이 얼굴에ㅋㅋㅋ박상철씨 옷 반사되서 번쩐번쩍한다ㅋㅋ 근데 유산슬 뭔데 박상철같은 네임드가 밀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