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 진짜 화창하고 맑네요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ღˇ◡ˇ*)♡ 오늘날씨 추워 덬들

2019. 12. 19. 14:04카테고리 없음

오시고 진주중앙시장은 절대가지마세요~ 가시면 기분좋게 밥먹으러 갔다가 기분잡치고 돌아가실겁니다. 참고로 진주 중앙시장 황소분식 삼성분식은 3040진주시민에겐 정말 유명한곳입니다. 넋두리 한번 읋어봤습니다. 참기분이 더럽고 묘하네요. 중콘땐 니트에 얇은코트입었는데 낮엔덥고 저녁엔 안추웠거든 ㅠ 오늘은 일요일보다 추우려나?? 덬들아 따땃하게입어.. 창섭이도 따뜻하게입고ㅠㅠㅠㅠㅜㅠㅠ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추워 어제랑 비슷해??



오늘날씨 넘조아유 형님들 안녕? 겁나 어색해 ㅋㅋㅋ 난 눈팅유저 비록 여자지만 네이트 판보다 보배를 사랑하는 유저임. 진천레니 붕어의 질주 쏘랭이 등등 베스트글은 옛날꺼까지 다읽고 이번화순사건때는 혼자 박수치면서 즐거워하는 그냥 눈팅유저임 거두절미하고 정말 윗집때문에 사람 돌아버릴거같아서 고견을 구해보려 글을씀 요 아파트 정착한지 2년 10개월 이사 올때와 달라진게 있다면 1. 신랑이 내옆에서 사라짐 ㅋㅋㅋ 도저히 안방에서 못자겠다고 작은방으로



지방에서 가는거라 어느정돈지 알수가없어ㅠ 니트에 후리스입어도 괜춘할까? 패딩입고 기다려야할까?? 저녁공인데 어떻게 가야할지 1도모르겠다ㅠ 안에 패딩입고 들어가도되려나 감기걸릴라 오늘날씨좋습니다. 즐건 하루 보내ㅅㅕ요 추운날씨 어른들은 건강 조심하셔야 한다죠~ (추울때 사고가 많으신듯요 ) 전 외동에 늦둥이인데.. 심히 무심해서.. 매번 아빠한테 먼저 연락이 오네요.. 늘 듣는 소리 " 연락한번이 없냐 ? " " 전화할라고했지잉~~ (되도않는 애교) " 아픈데 없지





7시반 도착했네요;; 주차하고나니 눈앞에 보이던 E63... 이쁘더라구요 E63은 기본모델과 아얘 후드 절개라인이 다르죠.. 오늘 유독 눈에 들어오던 개구리.. 991 Targa GTS 입니다 헤드램프 워셔를 노란색으로 하셨더라구요. 브레이크와 깔맞춤인지.. 그 옆엔 무려 944가... 요즘은 보기 힘든 모델인데.. 상태가 상당히 좋습니다 옆에는 R8 3대가 주르륵.. 세대가 바뀌어도 헤리티지를 지켜가는게 맘에 듭니다 맞은편엔 S660 동호회에서 나오신것 같은데 튜닝상태가 화려하더라구요



입니다. 인구35만의 중소도시입니다. 진주에서 제일 큰 시장인 진주중앙시장이라고 있습니다. 구도심 시내에 위치해 있고 요즘엔 진주논개중앙시장 이라고 하는것 같구요. 저는85년생 올해35입니다. 중앙시장의 먹자골목안에 분식점들이 여럿 모여있습니다. 학창시절 싼값에 양도 많이주고 아지트같이 많이 다니던 황소분식과 삼성분식이라는 조그만 지하단칸방같은 곳에 테이블 3~5개정도 놓고 장사하는 분식집입니다 지상1층에는



와 엄청춥네햇다가 더쎈추위좀 지나갔다고 그새 별로안춥네이러고있네여 ㅋㅋㅋㅋㅋ 일요일이라그런지 병신들이 많다. 도대체 1차선타서 기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개세기들 지편한거만 쳐생각하고 안전운전규정속도 개소너하면서 고속도로전체평균속도 떨구는건 모르겠지? 이개세기들 안전하게 길쳐막고가면서 지 추월하는차들과 그차들로 끼어들기당하는 차들의 위험은 좋도관심없겠지? 추월해서 마침 저앞에 과속카메라 브레끼잡아 속도





다른 것은 다 좋은데 “ 내일날씨 ” 가 틀렸습니다 . 안내가 나오는 그 시각에 주변 날씨 ( 기온과 미세먼지 정도 ) 를 살펴보면 분명히 오늘날씨 ( 좀 더 정확히는 그 시각 , 즉 “ 현재날씨 ” ) 인데 , 엉뚱하게도 “ 내일날씨 ” 로 나옵니다 . 물론 내일날씨가 맞는데 제안자가 잘못 판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 그런데 “ 내일날씨 ” 가 맞는다면 내일의 기온은 하루 종일 같을 수가 없으니 최저와 최상기온으로 나누어 ( 예 ; 5 ~ 15 ℃ ) 안내해야 옳은 안내가 될 것입니다 . 그러니 내일날씨는 오늘날씨 ( 현재날씨 ) 가 맞다고 봅니다 . 어떻게 전광판이 세워진 이후 줄곧 이렇게 운영이



오르막, 내리막에서도 거의 컨시드 거리에 근접하게 성공했고..거리감은 그 어느때보다 좋았습니다! 단!!!!!!!!!!!! 절대 인디폴이 놓치지 않았던 3미터 이내펏을.... 3미터 펏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결론... 사실 이러한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닌 것이.. 집에서 퍼팅연습을 하면.. 일반적인 2~3미터 홀에 넣는





부모님께 안부전화도 드리세요~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요즘많이추워서그런가..오늘날씨는 좀 포근한거같네여 성남서 이천빠지는 고속도로 후기. 진주중앙시장(재래시장의썩은민낮) 오늘날씨 어때?? 저녁엔 추우려나 ㅠㅠ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오늘날씨어때??서울??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어제까지 뒤질거같이 춥더니 오늘날씨 왜이럼 ㅋㅋㅋㅋㅋ 오늘날씨 영하네요ㅠ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올해 마지막 C&C 50회 참석 후기입니다~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방탄콘 패딩각? 나만



죽이니 좀있다 이병신 빠방쌍라이트. 개병신십세기 여기과속카메라가 90이니 90에 크루즈마차놓고 띵가띵가했나보다 난80까지 속도를 떨구고있었으니 지딴에 개깜놀개세기. 남이 지한테 걸리적거리면 지랄하는세기가 세상을 상대르 걸리적거리고산다. 개세기들. 단풍놀이 차밀릴줄알았는데 개뻥뚫린편. 오늘날씨도 오지고 좋병신애국작작하고 즐썬데이~♡ 안녕하세요^^보배드림 회원님들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좋지않은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제가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