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거기 들어가서 이팔청춘 다 바쳤잖아요 스그알루 줄질했습니다 그알에서도 뭔가 해줄까요?... 에제 그알

2019. 12. 22. 19:48카테고리 없음

남편 역할 잘함 3. 명장면들의 확인+댓글 드립의 향연 감자 쪄줄래? 하유미의 교양강좌를 보며 댓글 드립을 보며 사람 마음 같다는 거 확인가능 매 유튭 마지막에 스브스가 선정한 그전 회차 베댓도 나옴 편집본 보고 전편이 땡긴다면 스브스 공홈에서 감상가능 그럼 이만~ 가슴답답하고 잠못자고 토하고 그랬다는데 갑자기 케톡 글 반이 줄어서 보니까 그알하네... 기억이 안나서 칭찬받았어요~~ 참 많이 기사를 올렸구나 송강호가





들렸다. 어린아이임에도 너무도 수치스러워 눈도 뜨지 못하고 자는 척 했던 그 기억들이 아직도 생생하다. 딸의 몸을 손가락으로 헤집어가며 그렇게 열심히 살펴보고 만져보는 아빠가 세상천지에 어디 있을까...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 돋고 숨이 가빠진다. 그것이 첫시작이었던 것같다. 젊을 때 일용직이나 공장들에서 일하며 술 마시고 들어오는 날엔 어린 친모를 죽도록 못살게 굴고 때리고 어린 자식들은 무릅꿀려 밤새 잠도 재우지 않고 그 모든 독설을 자식에게 쏟아 놓기도 했다. 집안 살림을 때려 부수고 밥상을 뒤엎는 것은 당연한 것이었고 그 뒷처리는



사람은 절대 컴터 기록 저렇게 못지운다고 봅니다. 결론.. 성추행 범인은 교수, 황씨도 왠지 협력한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놀랐어요. 인상이 푸근하게 느껴졌어요. 그렇게 느껴진것이 더 소름이 돋네요. 땅값이 많이 올라서 수백억 재산 될거라는데 출소후에 다른 동네에서살면 사람들은 전혀 알아차리지 못할 듯해요. 그나저나 출소가 가능하긴 한건가요? 오늘 그알 설리 편인데 그녀를 둘러싼 악플들 하니 생각나는 설리와 최자의 연애 - 14살 차이나는 그 연애 스무살 설리 솔직히 최자야 솔직한게





차입니다. 제가 형사들에게 끌려가 있을때 였고,근무중 잡혀가서 차는 근무지에 세워져 있었습니다. 박병장이 기동대로 조사받으러 왔을때, 근무지(주점 알바 근무지)에 주차되있어야 할 제 차가 기동대 앞에 주차되 있는걸 봤다고 했었습니다.그리고 현장에서 떨어진 다른 지하주차장(검은 XG차량이 발견된 그 장소)에서 수색하고 있는 제 차의 사진을 이번에 인터넷에서 처음 발견하고 깜짝 놀랬습니다. 누가 제차를 거기로 이동시킨건지..이또한 증거조작임을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 말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상병이 오씨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오씨가 방송이 나간후 전화기를



쭉 봤는데요. 개쫄보라 원래 그알 못보는데 엄마 옆에 있어서 같이 보는중 알게 모르게 암호화폐 하는 사람들이 있었네요 가난해도 한국당을 지지하는 이유 그알 뭔가 이상한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이재명 문재인 정부 ,호남기업만 사냥하는 이유 ^^ 그알 표창1 나오네요 그알 빼박 뒤집어씌운듯? 박경큰일했다ㄷㄷ 그알보면서 내가 공감한거는 기자들이나 악플러들이 프레임짠다는거였음 문재인 정부가



이어짐 본방사수 할랬는데...ㅎㅎ 보통 11시 10분쯤 해서 폰보면서 놀다가 지금 켜보니 이미 시작했네요.. 오늘은 왜케 일찍 시작한건지..ㅎㅎ 오늘은 기레기 얘긴가보네요~ 시발 대통령 친척 살인사건, 정치인, 장군들 비리같은 것도 다 나왔는데 어째서 저 여자만 저렇게 특혜받을 수 있는걸까요? 이번 법원 판결 보니 범인 암시하고 있어서 방송불가라 했던데 그알 방송 대부분이 범인을 암시하는데 다른 회차들은 그럼 뭐죠? 판사운도 중요한데 자꾸



같은데요. 사체가 택지개발지랑 다리개설하는데 공사장에서 발견된게 의심되고 자기 연고가 전혀없는 청주인데 저 두 사건이 이춘재랑 관련이있던 집이랑 처가집 옆동네인게 의심스럽네요 그알보니까 1번국도를 기점으로 자기가 다니던 전기회사근처 학교다녔던 수원 집근처 이렇게 범죄한 것 같던데 이건 아니었길 빌어요. 그래서 더 존무임 또 금지 신청 했대 ㅡㅡ ㅅㅂ 피디분이 용의자 친구분한테 진술 들으러 찾아갔는데 강아지 존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분이 계속 쓰담해 주더라 ㅋㅋㅋㅋㅋㅋ 괴담탐사보도 잘알ㅋㅋㅋㅋ 보신분 있나요? 어미어마하고 심오한 내용이더군여.. 결말이 흠 안보신분들





유력 제보! 포천 여중생 살인사건 | 그알 캐비닛 아.. 진짜 주위에 이상한사람들 많은 검찰 경찰 싹다 개혁해랴 합니다. 기레기보다 메그알이 더 트래쉬네요 어제 후타리 코야마 강아지 안고있는거 그알pd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알에서 본 악플러 논리 가진 덬듵이 ㄹㅇ 많구나 그알 방송)아버지란 이름의 성폭력 가해자를 벌해달라는 청원내용 그알 김성재 드디어 해냈습니다. 그알에서 드디어 음반 사재기 취재 하나보네요. 그와중에 그알 제보받는 부산 고교생 오토바이 사고 됐고 그알 오늘 더쿠 나온다 안나온다 신매국노 3인방 ?



못보겠네 어제자 그알에서 좀 소름돋았던 부분 .jpg 세월호 해경수사 막은 그당시 인물수사는? 그알 연예인악플편 기대됨 그알은 쓰갤이랑 남연갤 가세요 진짜 요즘 뭐 그알이나 오늘일같은거만 봐도 언론이 문제다 포털에서 아예 뉴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어제 그알 논리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 대전 국민은행강도사건 증거확보! 그알 설리편에 나온 악플러의 논리.jpg 이번주 그알은 화성 8차군요 하 씨발 어제 그알 보는데 빡치고 눈물남 펭수 그알한다!!!! 설리 그알보니까 악플다는 애들 진짜 못됐다 설리 악플러가 그알이랑 한 인터뷰거든? 근데 기시감 느껴짐 그알’





대한 살인죄만 구속됐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러고보니 저 드라마도 그알 방송국 sbs제작.. 은근히 오래 집요한듯..ㄷㄷ ㄹㅇ 하 진짜 쳐답답해 글자 하나도 봐주기 싫어짐 유투브 채널 이름이 베폰tb 군요 그알에 나온 영상은 삭제했는지 안보이네요 가서 영상 몇개 �m어보니 참..... 싫어요 버튼 땡기게 올려놨더군요 그알에서 까버렸는데, 역시 예상할수 없던 얼굴이었어요 이십년정도의 막힌 궁금증이 거의 해소 된 느낌이네요 그 아이돌이 자유 휴식을 얘기할때? 그 글 댓이 ㄹㅇ인데 아래 글 보니 김성재편은 방송 하는것 같던데, 이재명 2탄은 어떻게 될까요? 방송 막고 피디 다른프로로 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