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코믹영화들 기대된다 미스터주랑 그 거짓말못하는거랑ㅋㅋㅋ 미스터주 재밌어보이던데 미스터주 소리 안 켜고 예고 봤는데

2019. 12. 28. 12:45카테고리 없음

감독: 김성훈 (끝까지 간다, 터널) 주연: 하정우 줄거리: 1986년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외교관이 납치된 후 이를 해결하려 했던 사람들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NEW] 콜 감독: 이충현 주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줄거리: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조은지 주연:



처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 [롯데] 차인표 감독: 김동규 주연: 차인표 조달환 줄거리: 배우 차인표가 주연인 코미디 영화. 히트맨 감독: 최원섭 주연: 권상우 정준호 줄거리: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이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인생은 아름다워 감독: 최국희 (스플릿,





국가부도의 날) 주연: 류승룡 염정아 줄거리: 학창시절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염정아)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류승룡)의 이야기. 얼론 감독: 조일형 주연: 유아인 박신혜 줄거리: 구제불능이 된 도시, 그곳에 완전히 고립된 생존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정상회담 감독:





실종과 관련한 비밀을 알고 있는 퇴마사(김남길)가 아버지를 찾아오면서 미스터리한 일들이 벌어진다. 담보 감독: 강대규 (하모니) 주연: 성동일 하지원 김윤진 줄거리: 93년 인천, 외모는 조폭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이 담보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추방되면서 졸지에 승이의 보호자가 되고, 혹인 줄 알았던 승이로 인해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 서복 감독: 이용주 (건축학개론, 불신지옥) 주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히트맨-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해치지 않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배급 미스터주-메가박스플러스엠,리틀빅픽쳐스 공동 배급 해치지않아 히트맨 미스터주 내 주관적 기대작들 ㅋㅋㅋㅋ 예고편 봤는데 재밌을거가탕ㅋㅋㅋㅋ 코딱지 보고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 왜 어항에 버렸어 왜 이름 소개할 때 신하균이고 화면은 댕댕이냐 ㅋㅋㅋㅋ 혹시 신하균이 목소리 연기함? 잼있을 것 같으네요 한국판 닥터 두리둘인가요? 에이스 요원 ‘주태주’.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재혁’과 금수저 신참 형사 ‘중호’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재수사하기 위해 서울로 출장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소리도 없이 감독: 홍의정 주연: 유아인 유재명 줄거리: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더랜드 감독: 김태용 (가족의 탄생, 만추) 주연: 박보검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특송 감독: 박대민 (그림자 살인) 주연: 박소담 김의성 송새벽 정현준 줄거리: 돈만 된다면 무엇이든 배송하는 성공률 100%의 드라이버 '은하'(박소담)가 한 아이를 차에 태운 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인질 감독: 필감성 주연: 황정민 줄거리: 유명한 배우가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낙원의 밤 감독: 박훈정 (신세계, 마녀) 주연: 엄태구 전여빈 줄거리: 남대문에서 활동하던 깡패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느와르 영화. 귀선 감독: 김한솔 주연 미정 줄거리: 세계

직업의 두 이웃 남자들이 담벼락 하나 사이를 두고 남다른 거래를 그린 영화. 내가 죽던 날 감독: 박지완 주연: 김혜수 이정은 김선영 줄거리: 자신의 계획과 달리 인생이 비틀어진 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삶을 바로잡으려 용기를 내는 과정을 다룬 작품. 조제 감독: 김종관 (최악의 하루) 주연: 한지민 남주혁 줄거리: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리메이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출장수사 감독: 박철환 주연: 배성우 정가람 줄거리: 사고뭉치 베테랑 형사

배수지 최우식 (검토중) 줄거리 미정 해치지않아 감독: 손재곤 (이층의 악당, 달콤살벌한 연인) 주연: 강소라 안재홍 전여빈 줄거리: 폐업 직전의 동물원 ‘동산 파크’에 얼떨결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김대명 박병은 줄거리: 수사도 뒷돈 챙기는 부업도

안 겹치면 되는지 알았는데 이제 시간대가 겹치면 안된다니.. 아..... 4개를 보려했으나 3개를 봐야하네요 백두산이 상영관을 다 차지해서 쩝.... 1월에 미스터주 해치치않아 닥터두리틀 스타워즈 테크트리 타려다가...... 그냥 12월 하는건데 쩝...... 이미 표를 발권해서 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조영화부터 빡시게 심야까지 봐야지 4-5편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