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패딩 VS 롱패딩 어느 순간 패딩이 롱패딩과 숏패딩으로 구분이 되는군요 행텐 숏패딩 소유중인덬들 사이즈 궁금해!

2019. 12. 6. 12:32카테고리 없음

다음으로 가성비 좋음 주머니 마감이 아쉽고 작년보다 살짝 광이 나긴 하는데 이 가격에 더이상 안바람 개인적으로 작년이 더 좋음 6. 퍼스트플로어 도탁회원님이 적어달라고 하셔서 찾아봤는데 꽤 괜찮은 패딩 후면상단 스티치가 브이라인으로 들어감. 지퍼가 전부 블랙이라 거슬린다는 후기가 많음 (+)팔길이가 길게 나옴 7. 커버낫 또 커버낫... 커버낫빠는 아닌데 제품이 많기도 하고 제품력도 좋은건 맞아서..





그냥 스니커즈 같아보일것 같고 내눈엔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삭스스니커즈는 봤어도 이런건 첨봐서ㅋㅋㅋ 이상하니?? 너무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 2017년 정도로 기억하는데 노스페이스에서 대표적인 숏패딩 모델인 눕시의 1992버전을 다시 출시합니다. 그리고 봉태규가 입었던 패딩이 봉패딩이라는 별명으로 뒤늦게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이미 그 시기에 과거에 나왔던 눕시 모델들을 동묘등지에서 싸게 줏어왔다는 말들도 많았고요. 이제는 조금 관심있는 사람들은 다 샀고.. 그 다음 단계로 전체적으로 사람들이 다 입는 시기가 와서 말이



네이비색 있음! ) 이제 귀가했네요~ 다음엔 숏패딩을 가져가려합니다! 롱패딩은 더웠어요😂 제가 있던곳은 스크린이 없고 스피커 소리만 들리는 곳이었습니다. 여섯시쯤 국회의사당역에 도착했는데 1번 출구는 밀린다며 촛불시민은 3번 출구로 가라고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앞자리에 모녀가 앉았는데 어머니 되는뷰이 계속 초콜릿, 커피, 땅콩 등을 주셔서 야금야금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아기





대세 만든다고 만들어지는 날씨 같나? 내가 샀오ㅋㅋㅋㅋ 롱패딩이라는게 유행따라 가던데. 오래전 떡복이코트가 이젠 싹 안보이듯. 숏패딩으로 구입해서 매년 겨울동안 입는게 좋지 않을까요? 하나 땡기는게 있긴한데. 가격이 6만원하네요. 고민에 고민 얼어 죽을 일 있습니까? 상술에 넘어 가지 마십시오. 2010년에 사둔 눕시 입기는 쪽팔려서 버릴까말까 고민하다 그냥 집앞에 마트갈때나 입지뭐 하고 안버리고 나뒀더니 2년전쯤인가 그때부터 다시 숏패딩 + 노패 유행해서





있을 것이고 디자인보다 브랜드 보는 사람도 있을것이라 이건 그냥 진~짜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허허 = (+) 탁서님들이 이외에도 인사일런스/스톤아일랜드/내셔널 등등 의견주셨는데 인사일런스는 집시랑 쿠어랑 약간 비슷해서 고민하다 뺐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패딩(자리차지ㅈㅅ) 스톤은 스펙에 대한





ㄷㅏ시 입어도 되네요..ㅋㅋㅋ 숏패딩 입을까 롱패딩 입을까 숏패딩말고 블레이저는 당연히 양갈래 벤트 선호하고 패딩이나 코트 엉덩이 덮는 기장이면 전 무조건 뒤트임 있는 거만 찾게 되네요 저 같은 분 또 있으신가요? 50대 주부고 미니멀 하게 살려는 편인데도 겨울엔 자꾸 아우터가 사고 싶네요.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경량 패딩(네이비) 숏패딩(네이비) 구스패딩(블랙) 양털무스탕 (라이트 베이지) 롱코트(다크그린 블랙믹스) 울 하프코트(라이트 그레이) 그레이코트 (원단은 안좋은데 이거



싫어서 나름 찾아서 골라봤는뎅 살말 해주라!! 올해도 그냥 저냥 따땃하게 지나가려나요? 롱패딩 멸망각인가요? 어째 숏패딩은 대세유행을 못타고 있네요, 길거리에 압도적으로 롱패딩>> 숏패딩인듯... ( 몇년전에 팔렸던 짧은 패딩들은 제외하고 요즘 유행으로 미는 그런 숏패딩들만 고려) 그런데 내년에도 과연 롱패딩일지는 의문이네요. 솔직히 객관적으로 롱패딩이 이쁘지는 않죠. 특히 색깔들도 죄다 검정 네이비 계통이라, 후즐그래하고, 무슨 타이어통들 입고다니는듯한..



오리털패딩 입은분들이 한명도 없네요. ㄷㄷ 있어봐야 경량패딩이고 제가 유난스러운건지 다들 안추운가봐요. 아이폰 11 Pro 맥스보다 싸네요. 숏패딩이라 그런가.. 결재할때 손덜덜 떨면서 질렀는데....아이폰이랑 비교해보니..그냥 무덤덤해지는 마법이 남들 다 쓰는 휴가 내가 쓴다니까



지금 세일도 하고있고 쿠폰도 있어서 정가보다 3만원정도 싸게 살수있기도 하고 이게 지민이가 입었던거래서 고민이야ㅠㅠㅠㅠ 어때보여??? 그냥 기다렸다가 숏패딩도 광고 뜨면 살까ㅠㅠㅠㅠ 숏패딩 살까하는데 비닐느낌에 광있눈거 말고 광없는 두꺼운 면소재에 패딩은 따로 부르는 이름이 있을까??? 이런느낌! 요즘은 숏패딩, 후리스가 대세인데 누가 롱패딩사냐고 엄청 극딜하네요.. 아이더 17만원주고샀는데 후..유행따라가긴 힘드네요ㅎㅎ; 동묘시장가면 2천원이면 살만한 거지룩 5만원대로 사서 입는 매국마인드. 기레기들이 요즘 온라인으로





연속 야구에 큰 애가 숏패딩이 유행이라구 사달라구 졸라대서 백화점을 전전햇내요.날씨가 쌀쌀합니다. 따뜻하게 입으시고 따뜻한 하루 되세요. 아앗.. 숏패딩 입구가야겠다 개추워 진짜 현장수령은 걍 포기함ㅠㅠㅠㅠㅠㅠㅠㅠ 대세는 숏패딩인가요 ㄷㄷ 미쉐린 캐릭터 같다고 하던 빵빵이 숏패딩이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