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아보이지 않았어? 유재석 유재석이 양보해서 박나래 대상 받은거죠 유재석 놀면 뭐하니를 보다가

2019. 12. 30. 17:26카테고리 없음

질문했다. 이에 나영석은 “돈 좀 받았어요”라며 인정했고, 유재석은 “그럴만 하다. 그만큼에 성과를 냈기 때문에 주는 거다”고 응수했다. 나영석은 “사실 너무 민망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영석은 “많은 돈 감사한데 연봉도 아니고. 그날 기사 났을 때 ‘현지에서 먹힐까’ 이우형 PD랑 당구치고 있었다. 이우형 PD가 기사를 눌러봤는데 그 기사가 뜬 거다. 걔가 큐대를 내려놓더라. 뭐라고 말하기도 민망하고. 안 받은 것도 아니고 받기도 받았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38918 49 458 13 윤석열은 정말 명확한 인사실패네요... 25564 85 61 14 프사땜에 친규에게 광신도 소리를 들었습니다... 20818 88 81 15 KBS여기자들 정체.jpg 34379 32 93 16 윤짜장 미쳤는데요? 31621 36 121 17 공수처 논란에 핵폭탄급 촌철살인 25727 49 303 18 상징적인 사진





했다면 대중들의 관심이 갈거란걸 예측했을거고 그러한 관심 땜에 매출이 오를거란것도 분명 예측 했을겁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상에 그 가게에대한 안좋은소리 좋은소리 다감수하고 안고 가야한다는거져 미디어에 노출되고 관심과 선플만 받고 장사만 잘되길 바랐다??? 말이안되자나여??? 연예인이란 존재도 마찬가지라고봅니다 자기가 유명해지고 관심이 높아질수록 악플은 어쩌면 필연적으로 따라옵니다 이걸 이겨낼 멘달이 장착되어야 연예인 할수가 있다고봐여 자기는 관심만 받고 인기만 얻고 돈잘벌고 근데 선플만 받고 싶고 악플은 보기싫다??? 이게 말이



듯. 짧은 프로긴 했지만 일하는 프로 있었잖아요, 그거랑 유퀴즈 요즘 반응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tvn이야 매년 주는 연예대상은 없으니까....ㅎㅎㅎ 유재석의 팩폭 ㅋㅋㅋㅋ 댓글 욕설 받고 싶어서임. 목적은, 돈...? 그는 이미 변호사로써의 정상적인 생명이 끝났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일 수도 있음. 판사 앞에서 남 변호할려면 신뢰가 가야 하는데 판사가 변호사 이름부터 보고 "풉... 아 얘는 좀..." 이미지부터 진실, 신뢰 이런 거로부터 거리가 멀어져버려서 누가 용석이에게 의뢰를 하겠음? 요즘 유산슬로 잘나가는데 초대가수로 전국노래자랑 한번 나가도 괜찮을듯 유재석 유산슬 열풍이





고발을 했다는 소식도 안들리네요. 개인적으로는 신동엽이 받았으면했는데 아쉽네요ㅠ.. 나중에 인사 하긴 하지만 딱 처음 눈 마주친 순간 반응을 보면 실제로 둘이 친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박나래도 3년간 잘해왔고 유재석도 무한도전 결방후 바닥찍고 연말에 역대급 활약했으니 누가 받아도 문제없다고 봅니다 괜히 내가 응원하는 연예인이 못받았다고 상대편을 비난 안했으면 좋겠네요 말도 안되는 수상도 아니고 너무 몰입해서 욕하진 말았음 하네요 MBC는





산다에 주고 대상을 유재석이 받지 않을까 싶네요. 유재석한테 그러지마ㅠ류ㅠㅠㅠㅠ(딴사람한텐해도된다는게아님) ㅋㅋㅋㅋㅋㅋㅋ약간 당황한거느껴져 유재석 아니 기안84까지는 인정하는데 작년에 박나래 물 매겼다고 대상을 주네 셋이 같이 뭐 나올 일은 없겠지 아쉽ㅋㅋㅋㅋㅋ 김이나와 헤이즈가 ‘슈가맨3’의 새로운 MC로 합류했다. 오는 11월 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기획 윤현준·연출 김학민, 이하 ‘슈가맨3’)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2를 거치며 무려 124 팀의 추억 속 가수들을 소환했고 최고 시청률 6.3%(시즌2, 18년 4월 8일 방송)를 기록하는 등





안되는 사람이 있는데.. 유재석, 박지성, 김연아 이 셋이야.. 용석아.. 근데 넌 지금 선 넘었어.. 봐봐.. 후폭풍이 어떻게 돌아오는지.. 느껴봐... 이 #$%#ㅉ$%^#$%^&#$%^&#%ㄸ$^&#%^@ 야... 내가 꼭 빌어줄께.. 박나래는 진짜 이번 기회가 마지막일수도 있겠구나 싶은 유재석 놀면뭐하니는 이제 시작해서 내년에 포텐 더 터질거같은데 박나래는 나혼산이 너무 끝물에 단물 바닥까지 빨아먹은 느낌이라 작년에 받았어야됐는데 여러모로 안타까움 모두 떠나고 유재석만 남은건가... 싶기도 하구요 근데 나영석 유재석은 그래도 상상이라도 가는데 김태호 강호동은 상상이 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



진심 진지하게 유재석 콘서트해도 될거 같지 않냐 유재석의 힘 가로세로연구소 다음 목표는 유재석 유재석 ~* 유재석 따라하기 [4K] 런닝맨 유재석 비빔밥, 광장시장 비빔밥 맛집, 목동 보리밥 왜 유재석을 건드는겨? 유산슬 신인상은 너무 심한 반칙 아닌가요 ㅋㅋ 유산슬이랑 유재석 좀 닮지 않음? 19위 해서 기쁜 유재석.jpg 결혼식장 가는 분들 많네요. 유재석 근황 양세찬이 주일 예배 꼭 갔어야 하는 이유 유재석 처음 본 여자에게 반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신해철 미발표곡 “아버지의 나 파트3” 공개합니다 아솔직히 mbc





보는 언론이 (역시나) TV조선, 채널A, 조중동...이더라고요.ㄷㄷㄷ 제가 그동안 아무리 정치에 큰 관심없이 살아왔어도 얘네들 논조가 정상적이지 않다는 건 알거든요. 질문1) 신문이든 뉴스든 좀 착실하게 볼까 하는데... 그나마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언론사가 어디인가요? 예전에 무쟈게 까이던 조중동... 최근 무쟈게 까이고 있는 한경오.... 예전에 무쟈게 까이던 KBS, MBC 한때





경력 단절녀 경력 단절녀 해서.. 4373 58 0 47 이철희 '패스트트랙 수사도 철저히 하실거죠?' 15632 21 65 48 방금 윤춘장이 이명박 때가 더 중립적이었다고 9578 40 21 49 헬게이트 오픈.jpg 5228 54 1 50 뉴스) 자유당 '대한민국 전체여성 모욕한 유시민, 이사장 사퇴해야' 3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