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데 갑자기 익숙한 노래가... 수미네 반찬 보는데 갑자기 익숙한 노래가...

2020. 1. 3. 13:45카테고리 없음

하는 게시물에 달린 댓글 ‘수미네 반찬’이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첫 녹화는 오는 18일로 알려졌다. 2018년 6월부터 방송 시작한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되면서





부은 후 국간장 2큰술을 넣고 바짝 졸이는 것이 포인트다. 이후 물을 더 넣고 끓이다가 떡과 다진 마늘 1큰술을 넣고 액젓으로 간을 하면 완성이다. 백종원은 달걀 지단을 예쁘게 올리는 비법도 공유했다. 달걀을 풀 때 물 소량을 넣고 풀면 모양이 예쁘게 잡힌다. 달걀 지단을 올린 후 취향에 따라 김가루와 후춧가루를 뿌려주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진다. tvN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배우 김수미의 떡국 조리법도 있다. 김수미는 먼저 다시마 2장, 디포리 3장, 국물용 멸치 10마리 등을 넣은 후 물





합니다ㅎ 양념장에는 파를 뺀 나머지 채소를 넣어야 합니다 저기 보이는것은 파가 아닙니다..ㅠㅜ (언제 들어간거지..) 김치의 밑에 반 부분을 깔아주고 그위에 등갈비 그 위에 남은김치! 그리고 포인트인 김치국물! 꼭 넣어 주셔야 맛나요ㅎ 나머지 양념장도 다 넣고 냄비를 닫고 20분간 끓여주세요! 이제 아까 빼 놨던 대파와(한개 들어간건 안비밀) 국간장을 넣어 10분 정도만 중간 불로 끓여주시면 완성! 벌써 밥먹고 싶은 냄새와 비쥬얼입니다.. 빨리 담아내 주세요.. 진짜 얘 하나면 밥 두공기는





10분! 갈비를 한번 뒤집어 주시고! 파와 은행 밤을 넣어 마지막으로 5분! 끓여 주세요~ 아 마지막이 아니군요 진짜 마지막으로 꿀 살짝 녹여서 넣어 주시고 가위로 갈비 잘라서 마무리해주시면! 개꿀맛 LA 갈비찜이 완성! 연하고 쫄깃해서 맛있습니다ㅎㅎ 역시 밥에 얹어 먹으면 최고죠ㅎㅎ 개인적으로 무도 참 맛있더라구요 무좀 더 넣을껄 싶었어요ㅎㅎ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새해에 떡국 한 그릇을 먹으면 한 살 더 먹고 현명해진다는 속설이 있다. 이에 2020년 경자년 새해 첫날인 1일, 떡국 맛있게 끓이는 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떡국은 양지나 사태를 끓인 육수나 멸치 다시마 육수를 내 떡을 넣은 뒤, 지단이나 채소로 각종 고명을 얹어 먹는 음식이다. 가장





라는데 둘중에 뭐가 더 맛있다는거야? 참고로 수미네반찬에서 중식대가가 고추기름 레시피 알려주는데 김수미가 너무 힘드네요 그냥 사드세요 하는 게시물에 달린 댓글 커밍오버였음 ㅋㅋㅋ듣다보니 아니 이게 한국어버전 음원이 있었던가 싶었는데 일본어로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장 고수님들께 궁금한게 있어서 여쭈어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어제 수미네반찬에서 김장을 담그던데요... 저도 올해부터 셀프김장을 하고 있는지라... 관심있게 봤거든요.. 저는 김장에 미나리를 넣어본적이 없는데.. 미나리를 넣더라구요??? 맛나나요??? 맛이 상상이 안가서요.. 맛있다면 저도 내년엔 미나리 도전!!! 그리고... 단맛을 낸다고.. 신*원을 넣던데... 이게 뭔가요??? 첨들어봐서.... 혹시 아시는 분들 부탁 좀 드립니다~





‘수미네 반찬’이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첫 녹화는 오는 18일로 알려졌다. 2018년 6월부터 방송 시작한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되면서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반찬 전문 요리





사용하쟎아요, 시판 어간장 이던데 상표를 막아놔서 잘 모르겠는데요. 청정*꺼 같기도 하고.... 그런데 검색해보니 청정*꺼는 어간장이라는게 안나오네요. 큰 마트가서 보니 어간장이라는게 참치액젓 베이스에 약간 또 뭐가 들어간것 같던데 맞나요? 어간장이라고 아예 라벨이 붙은거는 기본 25000원정도라 비싸서 안샀거든요. 식자재 저렴한 대형마트 인데도 꽤 비싼 편이었어요. 어간장 대부분 어떤거 쓰시나요? 추천해주셔요, 그냥 참치젓으로 쓰시는지요.. 김수미가 요리가 상당히 빠르죠. 김수미가 깨 그러면 장동민이 깨를 쥐어주고 김수미가 어간장 그러니 어간장을 같이 찾아주고.. 할배들 셋은 허둥지둥 할수 밖에 없죠. 그리고서 장동민이 하는말.. "수미쌤은 아까 끝났는데



20분 삶아 주세요! 통으로 붙은 갈비는 30분 삶으세요! 찬물에 살짝만 헹궈주세요 저는 촬영 때문에 좀 오래 있었는데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궈도 됩니다ㅎ 재료들은 굵고 크게 손질해야 됩니다! 너무 얇게 썰면 다 뭉그러져요ㄷㄷ 대파도 굴게 어슷 어슷! 고추도 크고 굵.. 암튼 대파와 비슷하게 썰어 주세요.. 김치는 꽁지만 제거해 주시면 끝! 너무 베추가 크면 세로로 한번 잘라 주셔도 됩니다! 등갈비는 칼집을 슉슉 넣어 주세요! 양념도 잘 들어가고 더 부드럽게



닭찜! 조리법도 아~주 간단하고 비쥬얼도 그럴듯 합니다! 재료도 간단한 편입니다! 과연 맛이 날런지.. 감자는 그냥 반으로 댕강~ 닭 손질법 그냥 별거 없습니다 칼집 위 아래로 쓱쓱 넣으시고 칼등으로 퍽퍽 치면 끝! 그리고 기름에 살짝 구워야 하니 물기 한번 제거~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가 이 다시마! 입니다 다시마는 많이 넣으세요 진짜 맛있어요.. 손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