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네요 [공식발표] 리버풀, 전범기 논란에 사과, 단, 한국 IP에서만 미나미노

2020. 1. 7. 10:06카테고리 없음

'얄키히키' 패널, 스포츠 주간지 '우레일루레흐티' 칼럼니스트 역할을 맡고 있다. 그는 지난 2015년에는 올해의 핀란드 스포츠 기자 후보로 선정됐다. "득점 기록만 보고 발롱도르 투표를 할 수는 없다. 1년간 선수 개개인이 보여준 포괄적인 경기력이 더 중요하다. 수비수에게도 골을 많이 넣은 공격수만큼 발롱도르를 수상할 공정한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기록뿐만이 아니라 활동량은 물론 팀을 위해 헌신하는 점이 돋보이는 선수다. 게다가 그는 지난봄(챔피언스 리그)에는 중요한 골도 많이 기록했다."



더 넣어서 득실차 줄였으면 싶어서 막 교체해 교체해줘 이렇게 말도 못하겠음ㅠㅠ 그 팬들도 싫음 왜 슼글 보는데 쉴드치는거 보고 진짜 기함함 우리나라 팬 1 2 3 4 5등인 맨유 바르샤 토트넘 리버풀 레알 모두 경기가 없는 토요일이네요...이례적이군요... 볼 경기가 없다니 ㅠ.ㅠ 슬픕니당 미친ㅋㅋㅋ 맨시티도 진짜 잘하긴 잘하네요. 수비가 오늘 좀 많이 아쉽지만 계속 우당탕탕 너무 재밌네요 그리고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ㅎㅇㅌ 리버풀 한국팬사이트가 전범기 옹호하는 스탠스취하면서 장작지피고 축구커뮤니티에서 운영진이 리버풀까기 허용 하니 운영진비난에 회원들도 서로 난리에 ㅋㅋㅋ 오랜만에 게시판이 파이어에 어그로들이 출몰하고 리버풀이 클럽월드컵 81년 도요타 지쿠의 플라맹구 경기를 재현하면서 동영상 소개 나오는데 동영상 배경에 일본 전범기 나옴. 다시 수정했다하지만 예전에 리버풀소속 케이타가 전범 문신으로 물의를 일으켜 다른 문신으로 덮어씌우고 구단측에수 사과를 했건만 또 물의를 일으키는 노근본 리버풀. 순진하네 바빠서...ㅎㅎ..ㅎㅎ 리버풀 직원이 전부



팀이 리그와 챔스 행보가 비슷하게 맞춰지게 된 건 꽤 지나서였습니다. 한 경기 망치더라도 만회가 가능한 조별리그와 달리 홈앤어웨이 2경기는 변수가 많습니다. 거기서 헤메지 않는 건 전체 선수단이 가진 큰 경기 경험이죠. 18-19챔스도 EPL 생각하면 맨시티가 토트넘을 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고 리버풀은 그 일을 해냈습니다. (바르사에게 역전 업셋) 라이프치히가 리그에서 잘 나가는 것과 별개로 챔스에서 만났을 때는 해볼만한 팀으로 봅니다. 18-19 토트넘이 극적으로 뒤집은 아약스처럼 젊은팀의 한계 같은 부분을 드러낼 지도 모르죠. 어쨌든 토트넘에겐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손흥민은 결국 발롱도르 최종 후보에도 포함됐다. 손흥민은 최종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유럽에서 뛰고 있는 최고의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됐다. 유력 수상후보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종후보에 이름을 올린 것만 하더라도 대단한 일이라고 볼 수 있다. 지난해에는 `메날두 시대`가 종식됐던





대조를 이뤘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가 근육피로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했다고 예상했다. 시상식 후 대표팀 주장과 감독의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주장 메시는 2순위에 호날두, 1순위에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에 데 용을 택했다. 반면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 호날두는 메시는 물론 판데이크에게도 투표하지 않았다. 1순위에 더리흐트, 2순위에 데 용, 3순위에 음바페를 꼽았다. 한국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은 1순위로 팀동료 해리 케인에게 투표했다. 2순위에 판데이크,





하겠다고 하네요 벌레새끼들이 리버풀 욱일기 아니랜다 ㅋㅋㅋ [챔스] 황희찬 리버풀하고 붙네요 ㄷㄷㄷ.LIVE 팬들의 항의로 내려간 줄 알았던 리버풀 전범기 논란 영상....jpg 와 리버풀 또 부상 리버풀 페북에 원숭이 입단관련 전범기 게시에 열받아 글 남겼더 발롱도르 공동 28위 3명 + 26위 2명 추가 이기고있던 바르샤는 멸망, 지고있던 맨시티 리버풀은.. 맨시티 VS 리버풀 라인업 ( 시티팬 모이시죠!) 손흥민 어디 클럽 가는게





때문에 공을 커트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편 11명 모두가 사비처럼 패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몇번의 패스만 있으면 상대 문전 앞으로 갈 수 있고 그림같은 강슛을 날릴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게임 벨런스가 무너져 버립니다. 특히나 맨시티처럼 공격에 집중하는 팀과 붙게 된다면, 그림같은 패스로 수비 뒷공간을 쉽게 털수가 있기 때문에 10-0 같은 비현실적인 스코어 나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EA는 벨런스 조정을 위해 수비수 발에도 자석을 붙여 버렸고, 슈팅이 골로 잘 연결되지 않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게 사람을



전했다. 오늘 경기보니 리버풀이네요. �羔� 잘하죵?ㅎㅎㅎ 내일 나폴리전도 리버풀전 만큼만 해줬으면 밑에 덬은 스.포티비로 올려줬길래 나는 해외중계로ㅋㅋ 대용량파일 3개 (8.34GB) ~ 2019.12.11 (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SKY SPORTS] 191111 리버풀vs맨체스터시티 PL 12R ①.mp4 (2.42GB) [SKY SPORTS] 191111 리버풀vs맨체스터시티 PL 12R ②.mp4 (2.94GB) [SKY SPORTS] 191111 리버풀vs맨체스터시티 PL 12R ③.mp4 (2.99GB) ☆☆☆☆☆☆순위 바꼈다는





리버풀 재밌네예... 오른쪽으로 계속 붙이는게 클롭생각나네 토트넘, 손흥민 스텟평점 9.0 MOM 리버풀 살려🙀 아시발 지금까지 나온 알리송 영업짤보는데 리버풀레플 입은거 하나도 없는거 실화냐고 황희찬 득점!! 이번 라운드에 잘못하면 토트넘과 맨유의 감독이 잘릴지도... 닉네임계속중복이래 [EPL] 레스터 잘하네요... 손흥민 이적하면 어디로 가게 될까요... EPL 19-20 근황.jpg ‘리버풀 욱일기’ 논란에 日 매체, “한국 또 과민반응” 저번시즌 마지막 경기 트넘vs에버튼이었는데 그때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