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작가 잡덬이긴 한데 되게 갈아타는거 심하게 티내는 타입이라서 불편하던데 여신강림 작가

2020. 1. 8. 11:06카테고리 없음

특히 일진물 같은 데 여신강림 일로 갑자기 실존인물 캐릭터화도 같이 논란 되어서 신기하긴 함ㅋㅋㅋㅋㅋㅋ 프듀에 나온 연생인지 딴 오디션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어디서 본얼굴인듯 사람이 이렇게 한없이 깃털처럼 가벼울 수가 없어 보고그린거너무티나서... 요즘 전개 보면 완전 서준이긴 한데 최애캐도 서준이같아



이렇게 나눠야하는걸 자살주작 이렇게 연결되게 그려서 더 오해산거같음 작가역량 부족 ㅇㅇ 왜 저래;; 걍 본인 몸 그린거였음 ㅇㅇ ㅇㅇ 머글친구가 오히려 뭐라고 하던ㅇㅇ 머글이라고 다 돌덬들이 유난떤다고 생각하진않음 이번거 페북도 그렇고 생각보다 작가비판 많아 어그로들이나 빠순이들ㅉㅉ 이러지 그냥 주인공이 돌판에 환멸 느껴하는 이유가 되는 사건들로 나열된거지 주작접대그룹 사건과 자살은 연관 없는 인물 설정으로 나오는데 오히려 자살한 인물은 다른 그룹이





나오고 주작접대그룹은 오디션222라는 전혀 다른 오디션 출신 돌인걸로 나오는데? 여신강림 주연들이 누구 닮았음..? 여신강림 보고왔는데 저건 누구라도 돌덬한텐 상처지.. 여신강림 작가 찐소나문데? ㅋㅋㅋㅋㅋㅋ 조승연 슾구주호 이한결 제이비 권현빈 근데 나 여신강림 보다 말았는데 자살얘기는 초반에 나온 얘기아님?? 프엑 나오기 훨씬전인데 웹툰 많이 보는데 실존인물 따온 캐릭터는 너무 많아서 그 쪽 관련해 얘기 나온게 신기함 근데 여신강림 저기에 그려진 연생 너무 실제인물 생각나게 그려놓은것같애 여신강림



? 아니면 그 반대 상인 애야 기획사 대표가 남자애 영입하려고 저녁식사자리가진거임 남자애 자기네 회사에 들어오라고 하는 자리야.... 그게 무슨 접대야 웹툽이 인기가 없나여? 본업은 안하고...;;; 꾸미고나감->셀카->사건->여주자존감하락->남주가 응원해줌->반복 ㅠㅠ 예전엔 못생김 사실적으로그려서 공감이라도 갔는데 요샌 그ㅑㄴㅇ 노잼.. 은 작가 본인이 아닐지... ㄷ ㄷ 현실반영하고 비판하려는 부분은 수박 겉핥기식이나 자극적이기만 해서 늘 제목이 나한텐 장벽이었어서 안봤는데ㅋㅋ 시발,,, 후 여전히 이쁘네요





더 연상되는데? 왜 모르겠지 특정 그룹, 대상 연상돠고 결말이 자살인데 나라도 존나 마상임 거기다 프듀 그룹이면 저거 아니어도 속시끄러울텐데 ㅇㅇ 윈윈이라고 했지 초딩 못지 않다 조작관련해서 자살하는 내용 뒤에 또나옴?? 여신강림 내용이랑 별개로 연예인 캐릭터로 쓰는건 진짜 엄청 많음 판타지 장르 빼곤 거의 웹툰마다 있는 것 같은데





작가 잡덬이긴 한데 되게 갈아타는거 심하게 티내는 타입이라서 불편하던데 요즘 여신강림 작가가 자기돌 좋다하면 좀 음...? 하는 사람들 늘어나더라 여신강림 작가 주작접대 내용 쓰고 그 사람이 자살 하르모니아 =여신강림 작가? 머글이라기보단 트위터 투디덬 느낌인데 주어 여신강림 작가 (전방주의)몸매 쩌는 여신강림작가(사진 많음) ㅍㅁ일수도 있는데 요새



작가님 여신강림 작가 근황.jpg 여신강림 난리길래 좀 봤는데 웹툰 로맨스만 보는덬? 여신강림 작가 자기 셀카보면서 여주 그리나봄 근데 여신강림 작가는 기존인물이랑 너무 똑같이 그림 여신강림 다른 남주도 차은우 닮지 않았냐 이거 보면 여신강림 얘기 좀 부풀려진거같음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님 근황 ㄷㄷㄷ 여신강림 인스타 갠적으로 웹툰 여신강림st 그림체 불호임 (후) 고말숙 × 맥심 콜라보레이션 여신강림 작가 웹툰 한명씩은



갈아타고 또금방 빠지고 이런스탈인데 걍 돈많으니까 잠깐 빠졌을때 팬싸조공으로 돈많이쓰는거 김민주랑 장원영 좋아했음 그림도 그림 대부분 만화가들은 누구 모델로해도 자기 그림쳬화해서 새로운 캐릭터로 만드는데 그냥 복붙수준이라 신기함 ㅋㅋ 인물 표정들도 어색하고 걍 정적인 그림같음 배우 이하늬가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



작가는 왜 저런 소재를 썼지 싶고... 심지어 덬들 유난으로 모는 거 병신같다고 글도 썼구만... 아니 아무리 빡쳤어도 왜 니들 좆대로 글을 봐ㅋㅋㅋㅋㅋ 어차피 뒤늦게 수정한 거라 쳐 보지도 않겠지만ㅠ (화요 웹툰 중 순위) 급식 감성이라고들 하길래 내 주변만 안보는건가 했는데 10대는 5위 권에도 없는데 20,30대는 1위라서 신기 했음ㅋㅋ 깔짝깔짝 간보다 괜찮은거같으면 짧게짧게 파고 다시 타돌파고 이런스탈인데 돈많으니까 그 짧게 파는기간에 팬싸조공에 돈쓰는거 오늘 아니 어제 뜬 회차에 울 배배 등장해 ㅋㅋㅋㅋㅋㅋ 1년전에 나온 여신강림이랑 타인은지옥이다 정도만 있고 전체적으로





2018 다이어트 곤약젤리 Hmall 히든박스 개봉기 2018 안마기 Hmall 히든박스 개봉기 2018 데일리 하루사과 Hmall 히든박스 개봉기 2018 시원한 바디워시 얼라이브랩 워시파스 민트 2018 파우치&선스틱&캐리어 Hmall 여름대비 여행필수템 2018 네네치킨 고말숙 X 하느르 투스카이쇼 2018 꽃을든남자 원더살롱 염색제 꽃을든남자 트민교 2018 청정원 안주夜 고말숙 X 김총무님 연기의 신 1회 2018 청정원 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