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본면 정현철 걸어서 하늘까지 장현철 근데 장현철씨 라이브 망이네요 슈가맨 장현철 목소리

2020. 1. 13. 10:14카테고리 없음

, 양수경의 , 봄 여름 가을 겨울의 , 윤종신의 , 김상아의 , 임재범의 , 장혜진의 , 홀수철의 , 등 9곡은 "대조 자료가 불충분하다"는 이유로 판정이 보류됐다. 이밖에 015B의 을 비롯, 장현철의 , 원미연의 , 태진아의 ,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20/0111/m_20200111213044_lhzcnkqq.jpg

되었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시험삼아 장현철의 걸어서 하늘까지와 최용준의 갈채 불어봤는데 라디오에서 듣는 것과 너튜브 영상에서 본 것과 달리 두성을 많이 이용해서 불러보니깐 생각보다 음이 높게 잡히더군요... 두 곡 다 생각보다 목을 많이 써서 불러야 음이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갈채 부르니깐 체증이 쏵 내려갔습니다ㅋ 잘 다녀왔습니다ㅋ 公倫, 인기가요 13곡 표절판정 파문 기사입력 1993.05.19. 오전 11:15 또한 표절판정을 받은 가수중

서태지 본면 정현철 걸어서 하늘까지 장현철 근데 장현철씨 라이브 망이네요 슈가맨 장현철 목소리 완전 망이네요 오늘 코인노래방에서 마신 벡셀 음료수 양준이 리베카 표절 관련 기사 내용 ㅇㅇ 노래 진짜 못하네요ㅋㅋ 이제서야 밝혀짐 완전 변했네요. 고음은 전혀 안되고 점심에 둘마트24에서 1+1 행사를 해서 커피 대용으로 마셨습니다 어떤 음료수인지는 않고는 있었는데 먹어볼 기회가 없어서 오늘 처음 마시게

등 증빙을 위한 대조자료를 찾느라 애를 먹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심의 결과를 통보받은 가수들중 일부는 "표절혐의가 더 짙은 곡들이 `유사하지만 표절이 아니다' 또는 `자료가 부족하다'는 등으로 표절판정에서 제외돼 형평성을 잃었다"고 주장, 공윤의 판정에 불복해 제소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요계는 그러나 "판정의 근거 때문에 표절시비는 계속될 것이지만 이번 기회에 외국곡을 그대로 모방하는 비양심적이고 안이한 자세는 반드시 시정해야 한다"는 반응이다. 또 심의 결과를 통보받은 가수들중 일부는 "표절혐의가 더 짙은 곡들이 `유사하지만 표절이 아니다' 또는 `자료가

주현미의 , 조용필의 등 17곡은 "곡의 리듬이나 멜로디 구성의 유사점은 있지만 표절 문제가 없는 곡"이라는 판정을 받았다. 공윤의 가요심의 규정은 곡의 주요 동기(動機)는 2-4 소절, 나머지 소절은 4-8 소절이 같을 경우 표절판정을 내리게 돼 있다. 그러나 이번 판정이 있기까지는 심의대상 39곡중 9곡이 판정보류되는

일부는 심의의 공정성을 문제삼아 제소 준비를 하고 있어 당분간 표절 기준에 대한 시비도 계속될 것 같다. 공윤이 이날 표절판정을 내린 곡에는 박미경의 , 양준일의 , 이상은의 , 변집섭의 로라(윤상)>, 임재범의 , 장필순-유영석의 , 최영의 , 최성수의 , 벗님들의 등이 포함돼 있다. 반면에 당초 표절시비로 심의 대상이 됐던 그룹 노이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