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질이 시급하다. 해축•루머) 솔샤르가 홀란드 영입을 위해 직접 나섰다는군요? 솔샤르 져도 뭇매 안맞으니까

2020. 1. 17. 18:27카테고리 없음

쌘 발언은 잘 안하는데 다들 빨리 솔샤르 짜르고 포치를 잡으라고 난리네요 ㅎㅎ 그니까 제발 좀 짤라라~ 종신 종신 종신 종신 홀란드는 어딜가든 이번에 나가는거 확정임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라이프치히, 도르트문트로부터 오퍼가 들어옴. - 그는 곧 가족들과 라이올라와 함께 미래를 결정할 것. - 솔샤르는 그가 매주 선발로 뛰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음. 홀란드는 주전을 원함. - 출전 시간이 그의 다음 행선지에 대한 열쇠가 될 것. (그는 매주 경기에 뛰지 못하는 클럽에는



부드럽고 좀 있어 보이는 마감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로고와 잘 어울립니다. ㅎㅎ 접었을 때 146x125x10.5mm, 펼쳤을 때 295x125x5.3mm입니다. 무게는 180g으로 스마트폰보다 살짝 더 무거운 정도입니다. 접었을 때 두께도 얇은 편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 펜슬 2세대와 비교해도 두껍지 않습니다. 키 구성은 거의 풀사이즈 키보드와 비슷합니다. 키 숫자는 왼쪽에 36키, 오른쪽에 40키로 총 76키 구성입니다, 기능키인 F1~F12도 없고,





이번에 흰색 모델이 출시되어서 구매했습니다. 검은색보다는 흰색이 좀 더 끌리더라구요. LG그램도 흰색이고, 아이패드에도 흰색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때문인 것 같네요. 화이트 색상에 카일 적축으로 구매한지 2주 정도 됐습니다. 아무 곳에서나 기계식 키보드의 갬성으로 타이핑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참 실험적인 구매를



수는 없었습니다. 이는 태생적으로 61키가 가진 한계와 연관이 있습니다. LG그램 키보드는 80키라 물리적인 숫자가 너무 부족했습니다. 기능키 조합으로 부족한 키를 채우는 형태인데요. 기능키와 조합해 누르는 키가 손에 쉽게 익진 않더라구요. 이건 제가 익힐 의지와 시간 투자를 할 것인지가 중요한 부분인데요. 일단은 그냥 순수하게 글자를 타이핑하는 용도로만 쓰고 있습니다. 편집할 때 기능키 조합이 필요할텐데 61키로 능숙하게 편집할 필요는 아직까지는 크지 않아서요. ㅎㅎ 개인적으론 충전을 USB 타입 C 포트로 하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이미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3위 라울 71골 (국적 : 스페인) 4위 벤제마 62골 (국적 : 프랑스, 알제리) 5위 레반도프스키 59골 (국적 : 폴란드) 6위 반니스텔루이 56골 (국적 : 네덜란드) 7위 앙리 50골 (국적 : 프랑스) 8위 디 스테파노 49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9위 즐라탄 48골 (국적 : 스웨덴, 보스니아) 9위 세브첸코 48골 (국적 : 우크라이나) 11위 에우제비오 46골 (국적 : 포르투갈) 11위 인자기 46골 (국적





무패로 시작해놓고 승률이 왜 저런지..ㅠㅠ 솔샤르부터 경질하고 레싀포드 이외 선수들 전부 염가로 처분해야함 정답은 그것뿐 솔샤르..... 방금 되게 꼴보기싫었다ㅎ 0승 4무 6패 와...심각하네요 임시감독으로 부임해서 분위기 탔다고 바로 정식감독 채용해버리니 바로 한계가 보이네요. 중요한 리빌딩 시기를 초짜감독에게 맡겨서 리빌딩도 어설프게 되버리고 암흑기가 수십년은 가겠네요 정리될거같죠? 맨유 문제가뭘까요 저정도선수들이면 ㅎㅎ 무리뉴재평가들어가야할듯요 대박이네 더 잘할거야 솔샤르 종신!!!!! B/R Football @brfootball ·



29s Rashford PL goals under Mourinho: 15 in 81 games Rashford PL goals under Solskjaer: 16 in 34 games 드디어 지인 아니.. 감독님 찬스가? 솔샤르가 홀란드 측과 협상을 위해 비행기로 잘츠부르크까지 직접 갔다는 얘기가 있네요? 돌문 팬들은 영입을 거의 기정사실화 하는 분위기던데 과연.. 소름ㄷㄷ 나가라고 맨유가 레쉬랑 마샬 제임스 그린우드 잘해쥬긴하나... 전형적인 스트라이커가없는상황에 까꿍이가 보고싶네여 솔샤르는 왜 안짤려여...? 폼도 다들 슬슬 올라오는중이고 지다가 아슬아슬하면 또 꾸역승하다가 그럴듯?ㅋㅋ 전감독 대비효과 덕인지는 몰겠지만 선수들하고도 다





실패의 책임은 그에게 있어? 포그바는 그렇게 느껴.. 팀에 존재한다면 실패의 책임도 있다는 것이지.." 라이올라 인터뷰 뜨고 맨유팬들 다들 띠용!?!?함ㅋㅋㅋㅋ라이올라가 왠일로이런말을...? 쨌든 레전드선수들 언급 부분은 ㄹㅇ공감가네 알리 동점 골!!! 쏘니도 가즈아~ 솔샤르는 집으로!!! ㅋㅋㅋ 솔샤르 또 다음경기 보겠네요 ㅋㅋㅋ 뮌헨이 가능성이 높은데, 의외로 맨유도 거론되고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유로가면 양측감독 카메라잡힐때마다 재밌는 그림나올꺼같습니다ㅋ '자유의 몸' 포체티노, 떨고 있는 솔샤르?..."다른 팀 감독 교체, 맨유에 중요치 않아" 두 팀 다 자금을 많이쓰고 욕 많이 먹은 두 감독인데요. 누가해도 지구우승하고 현 순위까지는





있었습니다. RGB 백라이트 켜고 연속으론 한 6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백라이트 끄면 7~9시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지 않으까 싶습니다. ㅎㅎ 한번 쓸 때 1~2시간 정도만 쓰기에 생각보다 막 충전을 많이 하고 하진 않았습니다. 유선으로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저는 늘 충전기나 보조 배터리를 함께 가지고 다니기에 배터리에 대한 문제는 크게 없었습니다. 뒤쪽에 전원 버튼이 있어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켜고, 사용하지 않을 때 끄면 되겠네요.





그래도 제대로 생각은 하는듯 교체 자원이 병신이라 그렇지 ㅅㅂ 바르셀로나도 감독바뀐대 둘중에 린가드가 그나마 막...ㅅ 정도는 되는듯 포그바 돌아오면 올려쓰는게 최선같은데 솔샤르가 올려쓸지 의문........ 에메리랑 솔샤르랑 바꿀래? 홀란드는 어딜가든 이번에 나가는거 확정임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라이프치히, 도르트문트로부터 오퍼가 들어옴. - 그는 곧 가족들과 라이올라와 함께 미래를 결정할 것. - 솔샤르는 그가 매주 선발로 뛰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음. 홀란드는 주전을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