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몰아보기 하는중인데 신의탑, 나이트런 약 10년치 재미 있군요. 신의탑 에로스 엔딩나면

2020. 1. 29. 11:40카테고리 없음

그냥 캐디부터 그 크라운게임 할때 그 포스도 오지고ㅋㅋㅋ의리도 있는데 새끼도마뱀 느낌도 나는겤ㅋㅋ 되게 여캐로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 느낌이었음ㅋㅋㅋ 매력쩔자너 나름 2부 초반에 공들였던 캐릭터들 그냥 죽이고 주인공이 슬퍼하는 씬도 거의 안 넣은거 보고 띠용함ㅋㅋ 신의 탑은 7년전쯤 보다가 몰아서 봐야지 하고 잊어먹었고 나이트런은 글씨가 너무 깨알갔아서 그 1부 끝날때쯤 한 8,9년 전쯤보다가 포기 했었는데요. 한달전쯤 인가 호랑이 형님 몰아 보기 시작하고 신의탑 몰아 보고 킹타우인가도 봤는데 요것도 뒤로 갈수록 재미 나더군요. 작화는 뭐 훌륭하구요 그리고 나이트런을 처음부터



이렇게 연재하다 지루해지고 흥미 식는 루튼데 신의 탑은 스테이지 진행이 매번 달라서 재밌음 ㅋㅋ 지금 평화와 공존의 장병인지 거기에서 또 일년은 진행할각이던데 망할년 망했니? 솔직히 신의탑은 몰아서 봐야 제맛이라 지금 잠깐 멈추고 있는데 어때?지금도 스토리 제대로 돌아가고있음?? 쩔수가 없는듯 아예 작가 고유의 세계관도 따로 있잖아 펜터미넘인가 하는 인물은 그쪽 인물이고 솔직히 적당한 시기에 끝내는것도 작가 능력같음 여주로 누가



작가가 후기에 캐릭터 tmi 풀어주는거 재밋음 ㅋㅋㅋㅋ 신의탑은 애니로 못나오려나 신의탑 아직도 안 끝났냐 와..... 신의탑 밤 머리위로 빨간뿔 파란뿔 생길때 귀여워 신의탑 단행본 나왔던데 신의탑 볼 때 답답했던게 주인공이 최선을 다해서 안 싸움ㅋㅋㅋㅋㅋ 신의탑 그러케 재밋어? 신의탑은 완결 언제날까 신의탑 쿤 약간 순정만화 남주 아니냐 신의탑은 스토리 진행이 그전 스토리 답습이 아니라 재밌음 ㅋㅋ 신의탑 10년 연재했는데 아직 스토리 반도 안온거 같지 않음? 신의탑 2부초반 버티다 말았는데 라헬년 어떻게 됐는지만 궁금해ㅜㅜ 근데 신의 탑 너무 재밌지않음??? 신의탑이



넘 찐 사랑 아니냐 ㅋㅋㅋㅋ 신의탑으로 오지는 애니하나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헐 나 볼때만 해도 엔도르시가 히로인 후보로 젤 유력했는데 딴대도 크고 엄청많네여 카카오페이지? 다음? 이런대도 웹툰 많은거같은데 처음부터 훑어볼라니까 너무많아서 힘드네여 네이버쪽에 호랑이형님이나 신의탑 덴마같은거 좋아하는데 이런류나 비슷한 재미있는 웹툰 추천해주실거있나요 월-신의탑,뷰군,칼가는 소녀,아는 여자애,이것도 친구라고,같은 도장,삶이 우리를 속일지라도 화-바른연애길잡이,윌유메리미,그놈의 흑염룡 수-윰세,모죠의 일기,나의 우주,텃밭부



보이더군요. 그래도 뒤로 갈수로 세계관 확장해 가는게 정말 훌륭하더군요. 다만 호랑이형님같은 경우는 정말 뭐 따라한 느낌은 거의 없이 참 재미난 판타지더군요. 웹툰은 거의 한두개 보는것만 봤었는데 요렇게 몰아 보니까 좋네요. 다음 웹툰은 소장하기가 없는건지 그게 좀 아쉽더군요. 이렇게 풀컬러로 1주일에 저정도 분량씩 만들어 내는것 보면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옛날 한국 만화계 폭삭 망했을때 아쉬 웠는데 당시 작가들도 웹툰으로 와서 돈도 벌고 하는것 보면 뭔가 좀 흐뭇해 지더군요. 지난주 부터 시작한 고수가 제일 좋아라 하는 웹툰입니다. 옛날에 잠깐 떨어지나



걔 진짜 왕자였음? 하진성 죽었을때ㅅㅂㅠㅠㅠㅠㅠ 참스승ㅠㅠㅠㅠㅠ 예를 들면 ㅇㅇ이는 점심으로 국수를 먹었답니다 이런거 ㅋㅋㅋ 세계관도 크고 어려워서 후기에 내용 설명해주고 가끔 저런 tmi 적어주는데 재밌어 ㅋㅋㅋㅋ 요즘 어하루 최애: 백경 ㅎㅎ 지옥열찬가 뭐시긴가 그때부터 놓은거 같은데 신의탑 마스코트는 악어다ㅇㅇ 쿠베라는 이미 봤고 아무 장르나 좋은데 추천해죠ㅠ 그당시때는 만화 그리는 나라가 일본 뿐이라 드래곤볼 재미있다고 추억 보정한거지



신의탑 세계관 짜놓은거 보면 작가가 존나 대단한거 같음 그림은 좀 못 그리지만 ㅋㅋㅋ밤이랑 우정 다진 시간 보다 밤을 위해 싸우러 다닌 시간이 더 길엌ㅋ 근데도 존나 밤한테 충성충성임 ㅋㅋ 이만한 찐사랑 없다 ㅋㅋㅋㅋㅋ 밤때문에 극혐하는 라헬이랑 파티도 맺어 동료들 모아서 맨날 도와주고...ㅋㅋ 어글리후드 재탕까지 할정도로





신의탑 에로스 엔딩나면 유리가 젤 유력해?? 웹툰이라곤 네이버뿐인줄... 원더기 네이버 웹툰 보는거 요일로 나눠보깅 신의탑 얘기하니까 정주행 개땡긴다 마지막 정주행 거의 3년전인데 신의탑 1부에서 2부 넘어갈 때 이수네 애들 짱짱세 모드인거 너무 좋았음 요즘 보는 웹툰. 신의탑은 그냥 인물 한명 나무위키만 읽어도 한시간 지남.. 신의탑 화련좋아했는데 걘 어찌됨? 근데 신의탑 럽라 관련해서 유리가 뭐가 있었어? 난 신의탑 1부





설마 아무하고도 지원도 안올려야 뜨는 이벤트인가 여캐로는 아직 안했는데 세보니까 여기도 한명 없다.. 쿠베라는 이미 봤고 아무 장르나 좋은데 추천해죠ㅠ 예를 들면 ㅇㅇ이는 점심으로 국수를 먹었답니다 이런거 ㅋㅋㅋ 세계관도 크고 어려워서 후기에 내용 설명해주고 가끔 저런 tmi 적어주는데 재밌어 ㅋㅋㅋㅋ 괜찮을거같은데 나 이거 중딩때



솔직히 지금은 한국 웹툰이 훨씬 잼있음 쪽바리 만화 본 사람들 신의탑 보셈 드래곤볼 비비지도 못함 비올레였나 거기 이후부터 안 봤어 왜냐하면 그 탑 최고미남 설정이라길래 지금으로치면 존나초반인가 이제 그 심심이같은여자애 본체나오고 그럴때 하차함 일단 아직 밤이 40몇층인가밖에 못갔고 자하드 만나서 이기고 깨부셔야 하고 엔류 이쪽 얘기도 나와야 하고 분명 그전에 가주들이랑 퍼그랑 월하익송 싸움도 나올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둘 비교하면 신의탑이 굴욕일듯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첨부터 쭉 보고있는데 계속나오네 노블레스 핵피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