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이랑 소유진엄마 1살차이예요?? 소유진 엄마 제주도 포방터 돈가스집에 1호 수재자 나온다네요 소유진엄마 장모님도 줄

2020. 2. 4. 16:18카테고리 없음

소유진 엄마 제주도 포방터 돈가스집에 1호 수재자 나온다네요 소유진엄마 장모님도 줄 행렬에 서있었다고 티비에 나오는 사람 중 부러운 사람 백종원이랑 소유진엄마 1살차이예요?? 소유진은 이제 엄마까지 방송나오네요 어머니가 젊으셔서 그런지 고우세요 젊어보일까봐 염색 안하신다는데 흰머리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제주도 포방터 돈가스집에 1호 수재자 나온다네요 소유진엄마 장모님도 줄 행렬에 서있었다고 소유진씨가 부러워요. 백종원이 남편이라서~~ 돈도 잘 벌고 인생경험이나 아는것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