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사건 [LOL] 카나비의 염전노예계약 및 그리핀+협회의 김대호내부고발 보복 카나비건은 라코에서 아니라고 했잖아? LOL 카나비 국민청원 이제 거의다 왔네요.. LOL 카나비 계약서 카나비

2019. 12. 4. 23:56카테고리 없음

아직도 그리핀 유니폼 입고 응원하고 있었을듯 카나비가 얼마나 기댈데 없고 무서웠으면 이건 카나비 살리는거아니냐 징동-스틸에잇/그리핀이 이적 먼저 논의한건 팩트네? 롤] 풍월량이 소신 발언했네요. 국민일보 카나비 사태 보도자료 지면 전면 게재 씨맥 불쌍한 만큼 선수들도 불쌍함





함 - 징동에서 카나비에게 위챗으로 5년 안되면 4년의 이적 제안 - 프로게이머 수명은 대채로 짦음 - 4~5년은 종신계약이라는 이유로 거절 -(배경) 한국리그는 국제리그보다 수준이 높다고 평가됨(롤드컵에서 시즌1 한국미출전 제외 우승 5번 준우승 2번). 한국 선수들은 예나 지금이나 게임 파워가 월등하다 평가됨, 다른 나라 이적시장에도 한국 선수들이 많이 이적



형법상의 ‘협박죄’나 ‘강요죄’ 성립 여부와 관계 없이 조사 결과 문제로 확인된 사항들에 대해 엄중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공정하고 건전한 리그 육성을 위한 운영위원회의 책임이자 의무라 생각하여, 사법기관의 판단과 별개로 조 전 대표에게



어카냐 여기가 기사도 제일 많이내고 관심도 많은게 티가남 GIF "조규남 그리핀 전(前) 대표(이하 “조 전 대표”)의 행위가 형법상 ‘협박죄’나 ‘강요죄’에 해당되는지 여부는 사건 당사자들의 고소 등을 통해 관련 법령 및 절차에 따라 법적 판단 권한을 가지는 사법기관이 판단해야 할 영역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운영위원회는



계약건은 빨리 해결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더민주는 10,20대 표심 어쩌고 말만 하지 말고 이런거에 좀 관심좀 가져줬으면..ㅡㅡ 내부고발자 보복 + 10대 사기 노예계약 인데...ㅠㅠ 계속 공론화되길.. 지금까지 나온 내용 종합해서 전지적 소드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씨맥이 소드한테 c언어로 쎄게 얘기함 소드는 c언어가 안 맞는 사람이라



방송만 봐도 정상은 아니고 (...) 프로씬에서 우승하려고 왔다는데 줄빠따 때리는 것도 아니고... 기사 내용이 전부 사실이라면 심한 폭언도 있고 그 부분은 분명 사과해야겠지만 오히려 저 인터뷰보니 무기한 출장정지감은 더 아니라는게 확실해졌네요 이해가 안가네 아직 끝나진 않았습니다. 씨맥의 징계는 없던게 된게 아니라 보류형태가 된거고 LCK에서





게이밍의 날인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계약서는 중문만으로 기재되어 있었다고 스틸에잇은 설명했다. 스틸에잇 중국지사는 아직 이적 계약이 마무리 되지 않은 상황에서 징동 게이밍과 카나비의 선수계약을 체결할 수는 없다고 판단, 카나비와 징동측에 요청해 카나비가 서명한 계약서 2부를 회수했다. 회수 후 계약서 검토 결과 기존 합의 된 계약내용과 다른 부분을 발견해 이에 대한





라코 처벌 나온거 보니 그냥 웃음만 나옵니다. 애초에 누구편도 아니었지만 미성년자 착취,/협박,/위조계약에 선수 폭행/폭언 등에 관련된 이슈인데 이걸 그냥 양자대면도 아니고 '쟤가 이렇다고 고발했으니 너 처벌' 식으로 마무리 짓는다는게 중고딩 전교회의 에서도 이딴식은 절대 안할겁니다 ㅋㅋㅋㅋㅋ





올린 자료 보면 그리핀 팀 도장이 카나비 계약서에 찍혀있음. 법리적 해석상 물증으로는 사기 주도자는 조규남 + 그리핀 팀, 즉 스틸에잇까지 사기 당사자임. 따라서 그리핀팀도 계약 사기 당사자라고 판단 가능한 것이고 이를 반박할 증거가 없는데도





'그' 리핀은 파파괴네요... 이래서 허겁지겁 카나비 포함 계약서 파기하고 원하면 FA로 풀어줬구나... 근데 이미 1군 선수 계약서가 하태경 손으로 들어가서 다 알려졌네요 이랬는데도 라코는 조사 미적지근하게 하다가 벌금 1억에 당장 사라져도 아무 타격 없을 조규남 무기한 출장정지? 에라이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라코도 같이 정식으로 조사해야 할텐데... 또 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