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롭 감독에게 기회는 잘 받네요. '휴식기 존중하라!' 클롭, '슈루즈버리 재경기, 1군 출전 없다'

2020. 2. 22. 10:21카테고리 없음

될듯.....(산초가 온다고할지도 모르지만) 놉선생 놉피셜은 언제?👀👀 카라바오컵-클월이던데 무슨 야구도 아니고 ㅋㅋㅋㅋ 17일 경기는 클롭이 지휘 못하겠네 18일 경기가 클월이라 ㅋㅋ ㅠㅠ 클롭 재계약도 했겠다 타겟 선수들에게 비전 제시도 확실히 가능하잖아 제발 돈 좀 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에 돈 안썼잖아 ㅠㅠㅠㅠㅠㅠ 클롭 재계약이 바로 뜨다니ㅠㅠㅠㅠㅠㅠ 메시 혼자서





일어났는데도 그대로면 그 뒤는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그럼 20000. ㅠㅠ 문도 설문 발표됐는데 80퍼 압도적으로 네이마르 컴백 반대 네이마르 음바페 둘 중 누구 원하냐에 80퍼 음바페 네이마르 반대 비율 너무 높아서 개깜놀 차기 감독으로 가장 원하는 감독은 클롭 ㅋㅋㅋ 미쳤나 ㅋㅋ 그 다음 2퍼차로





같은 팀에 있는거 다시 보고싶다구.....😢😭 최근에 야구에 흥미가 뚝 떨어져서 해외축구 보기 시작 했는데 정말 꿀잼이네요.. 박지성 맨유 시절엔 리그를 우승하네 챔스 결승에 갔네 해도 관심이 안 갔었는데 오히려 최근에 관심이 더 가네요 비단 한국인 선수 활약 뿐만 아니라.. 리그 1위 리버풀의 경기력과 클롭 감독의 경기장 밖에서의 유머러스함.. 첼시, 맨유 시절을 거치며 나락까지 떨어진 무리뉴의 명성이 과연 바뀔 것인지.. 비록 최근은 pl만 보고 있지만 한준희 해설 라리가 합류로 라리가도 가끔씩 챙겨보곤 해야겠네요 어디가 최악?



이사는 예전에 구단의 글로벌 팬으로 추산하고 있는 7억명 가운데 50% 이상이 아시아에 있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 리버풀은 미나미노의 영입 과정에서 '상업적인 측면'을 고려했다는 보도를 일축했지만, 미나미노와 계약함으로써 얻는 상업적인 이득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리버풀은 일본계 타이어 및 자동차 관련 회사인 팔켄 타이어와 후원계약을 맺고 있다. 코조





라이트는 아주 밝습니다. 시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3초 이상 바라보지 마십쇼. (어른이들은 따라하지 말 것) 후미등입니다. 야간 주행을 할 때 당신을 보호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 사이클롭스의 눈과 같이 아름다운 모습이죠? 스탠딩(주차)를 할 수 있도록 달려있습니다. 킥보드를 정차해놓을 시 이게 없으면 바닥에 내려놔야하는데 그런 번거로움을 해소해줍니다. 전체적인 모습을 살펴보면 저의 후진 카메라로는 영롱한 자태를 전부 담아낼 수 없습니다.. 딱보면 첫느낌은 굉장히 튼튼데쓰네.. 성인 남성이 두발을 저렇게 올려도 공간이



기술의 발달은 놀랍다는것을 체감해 봅니다. 뭔가 쨍한 느낌은 덜하지만(샷 메이킹을 원하시는 로우핸디 분들은 0211이 좀 둔하다?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것 같네요) 저 같은 한달에 한두번 라운딩 하는 백돌이들은 충분히 이 클럽의 관용성과 거리의 도움을 받을 것 같습니다. 이전클럽에서 토우쪽에 공이 맞으면서 공이 열려가는 경우가 있었다면, 이 클럽은 같은 상황에서 공을 일자로 잘 보내는 경우가 많네요. (샤프트 때문인지 헤드 때문인지, 아니면 중간 사이즈 그립 때문에 더 그립이 견고해진 덕인지는 좀





그런데 특정팀 갔으면 좋겠다는 글 절대 아니고 저런 감독 밑에 있는거 보고싶다임 말그대로 나만의 소취ㅋㅋㅋ태클ㄴ 계약기간 채우고 자연스럽게 클롭의 후임으로 올 듯 기적왕 오리기가 투입되자마자 피케이 얻을 것을 예견하시어 밀러를 기적왕과 동시 투입하여 피케이를 성공시키는 당신은 갓인가요... 첫시즌은 안그랬는데 이번시즌 한두번도 아니고 점점 더하는 느낌 리버풀 오기전부터 그랬으면 원래 그런놈인가하겠는데 그건아니고;; 클롭이 한소리했으면 제발. 왜 저러는지모르겠음 그래도



프로 리그(이하 LPL)’에 첫 발을 내딛은 펀플러스는 스프링-서머 기간 동안 좋은 성적을 달성하는데 실패했다. 이에 펀플러스는 2019시즌 ‘도인비’ 김태상, ‘티안’ 가오텐량을 영입하며 반등을 노렸다. ‘티안’은 2019 롤드컵에서 김태상과 함께 엄청난 활약으로 팀을 이끌었다. 3경기 연속 리신을 선택해 G2의 노림수를 차단했으며, 결승전의 MVP에 선정됐다. 세계 최고의 정글러 자리에 올라섰지만 펀플러스 합류 전까지 ‘티안’은 타 팀에서 후보로 밀린 선수였다. 입단 당시를 회상한 ‘티안’은 “나의 실력을 증명하고 싶었다. 펀플러스에서



활약을 선보이면서 시즌이 끝나면 미나미노가 분데스리가, 프리미어리그, 세리에 소속 클럽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임은 자명하다. 리버풀이 이적을 서두르려는 이유다. 리버풀은 미나미노의 재능을 보고 일반적인 영입 전략을 타파할 생각이다. 한국의 황희찬과 엘링 홀란드도 있었지만, 미나미노는 클롭이 점찍고 영입을 원하는 선수다. -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선수들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모두 휴식이 필요하다. 우리는 재경기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이 선수단에게 온전히 겨울 휴식기간 휴가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리버풀은 27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슈루즈버리에서 치른 2019-20 FA컵 4라운드에 슈루즈버리와 2-2로



이상이 비달만 방출 뎀벨레 방출은 20퍼밖에 안 되고 뭐 설문 다양한데 클롭 33퍼에 펩 7퍼가 웬말이며 쿠만 왜 글케 선호하며 네이마르 반대는 무슨 80퍼가 넘고 배가 불렀나 ㅋㅋ 아니면 단체로 물갈이가 일어났나 팬덤에 ㅋㅋ 한국이랑 온도차 겁나 난다 그와중에 전체 가장 높은 응답 비율은 메시의 바르샤 은퇴 확실하다 믿는 거 86퍼 ㅋㅋ 아니라는 사람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