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퓨레키스로 대체~ 휴대용 자동차 타어어 공기압 컴퓨레샤 사용시 반드시 차량 시동을 켜야 하나요?

2020. 2. 29. 13:48카테고리 없음

호기심이많아서 막 마음대로 돌아다니긴 하는데..엄마 갈게 안녕 잘있어~ 하면 돌아다니다가도 멈추고 엄마가 떠나는 뒷모습 보면서 막 다시 따라오긴해요 ㅠㅠ 대충 알아듣는 말은 이정도에요.. 제가 누락한 게 소소하게 몇가지 더 있을수도있지만..알아듣는 말 대부분이 뭐 먹는거 관련하거나..나가는거..같은 본인이 좋아하는 행위에 대해서만 찰떡같이 알아듣고요 ㅠㅠ 그 외에 .. 다른 말은 해도 그냥 별 관심이없어요 ㅠㅠ 간단한 기저귀심부름 같은 지시수행은 아무리시켜도 전혀 안돼고 눈 코 입 귀 포인팅하는 거 안돼요 (사실 연습안시키다가 최근부터



냠냠~ 야채와 토마토가 하트모양으로 토핑되어있는 드라이카레! 이런 결혼 생활을 보내고싶다 며 냠냠 크게 떠먹다가 카레 입에 흘려버리는 이노쨩 ㅋㅋㅋㅋ 이쿠타아나가 상냥하게 닦아주심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한 기분 난다 는 이노쨩 ㅋㅋㅋ 왜 여기서 그런걸 느끼는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엄청 크고 이쁘고 맛있는 스카이베리 딸기 냠냠~ 너무 달고 맛있어서 눈 땡글! 새로운 스타를 만난





선을 기준으로 웜 / 쿨 노란별표 친 쥐파먹은 레드 고체 블러셔는 잘 모르겠어 되게 강한 컬러만 아니면 옅게 바르든 해서 다 쓰다보니 웜쿨 상관없이 섀도 상관없이 맘에 들면 그냥 다... 이렇게 됐네... 1. 나스 섹.스어필 2. 베네피트 - 단델리온 / 록카튜어 / 훌라 / 갤리포니아 (왼쪽위부터 시계방향) 3. 미샤 하트탑 4. 미샤 마멀레이드 5. 미샤 벌룬드레스 6. 크리니크 소르베팝 7.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8. 크리니크 멜론팝 9. 크리니크 파피팝 10. 아멜리 코랄글로우 11. 미샤 로즈부티크 12.



변경 저도 퓨레키스로 대체~ 우리집 둘째고양이 차오츄르 대신 바꾼 간식 캣쮸 기호성 좋네요. 아 릴바레틴트 뭐사지 19개월 아기가 3일째 고열인데 약 거부가 심해 힘이 듭니다.. 가운데 붉은 선을 기준으로 웜 / 쿨 노란별표 친 쥐파먹은 레드 고체 블러셔는 잘 모르겠어 되게 강한 컬러만 아니면 옅게 바르든 해서 다 쓰다보니 웜쿨 상관없이 섀도 상관없이 맘에 들면 그냥 다... 이렇게 됐네... 1. 나스



하다보면 좋아질까요? 말늦고 인지늦고..이런 아이들 키워보신분들 82에 안계시나요 ㅠㅠ.. 그리고 수용언어수준이 많이 떨어져보이나요??...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ㅠㅠ 일단 놀이치료랑 감통치료응 담주부터 시작하기로햇어요.. 잘한건지...ㅠㅠ 야채 + 풀무원 레몬갈릭소스 + 수지스 닭가슴살 + 아보카도 퓨레 이렇게 해서 먹는거 꽂혀서 지금 ㅋㅋㅋㅋㅋ한달내내 이거먹는중 ,,, 너모맛있어ㅜㅠㅠㅠㅠㅠㅠ 첨부한 제품으로 사용 중입니다. 2만원 정도 하군요. 사용 설명서를 보면 배터리 방전을 위해 차량 시동을 켜고



적게 넣으셔야 할거예요) 호밀빵 2쪽 갈아서 준비 없으면 전분 2작은술 정도. 일단 팬에 양파와 고기 겉면만 익게 볶은후... (사진 처럼 한꺼번에 다 ㅊ 넣지 마세요.;;; 늦게 익어 육수가 삐져나오면 나중에 고기 맛없능거 아시지요? ㅎㅎ ) 고기가 익으면 압력솥에 호밀빵 가루 빼고 위에 열거한 모든 재료를 함께 넣어 줍니다. 이 사진은 국물 좀 넉넉히 잡았어요. 30~ 45분간 푹 익혀요. 다 익을 무렵 파스타 삶구요... 가느다란 마카로니가 잘 어울려서 전 주로 이것을... 너저분~~;;;; 깔끔하다고 맛있지는 않다능거 우리 주부님들





입니다. 새벽에도 계속 열을 체크하고 수건으로 몸을 닦아주느라 참으로 몸도 마음도 힘이 들지만 가장 큰 고민은 아기가 약을 지독하게도 거부합니다.. 전부 시럽형으로 먹이는데 해열제, 감기약, 항생제 모두 거부해요 약국에서 받은 주둥이가 긴 약병으로 먹이는데 지금까지 시도 해 본 방법들은 - 좋아하는 숟가락으로





저렴하게 먹음ㅋㅋㅋㅋ 퓨레 + 사이다 알려줫는데 나는 퓨레+스프라이트 로 마심! 퓨레는 농축액인데 1리터 2만원 정도인 거 사서 섞으면 끝ㅋㅋ 별 기술은 없어도 부러지면 고친다 금방 못 고쳐도 어째어째해서 꼭 고치고만다 하다 안되면 다 부수고 새로 재조립한다 결국 새거 장만한다. 눈에 안보이는 전기가 젤 괴롭다.... 그러다 전기의 기본 원리를 알아 공부하고 주변 기술자 탐문해서 시도해보고 결국 전문가 초빙한다 이런식의 악 순환으로 공구나 연장이 하나씩 늘어나서 어지간한건 다 있다 이젠 켐퓨레사 조그마한거와 아크



피치퓨레 20. 웻앤와일드 펄리센트핑크 21. 아멜리 요거트 22. 어퓨 필마이소울 23. 홀리카홀리카 카인드누드 24. 미샤 로즈카펫 25. 웻앤와일드 로즈샴페인 ----------------------------------------------------------------------- 26. 더페이스샵 캔디바이올렛 27. 삐아 라벤더 블로썸 28. 어퓨 VL01 29. 크리니크 베리팝 30. 크리니크 헤더팝 31. 에스쁘아 러브페인트 32. 아멜리 핑크베이지 33. 어퓨 VL02 34. 더페이스샵 핑크쿠션 35. 아멜리 핑크슈 36. 아멜리



다 아시지욤? ㅋ 우짜뜬 열어 젖힌후 호밀빵 가루나 전분을 넣어 걸죽해 지도록 뚜껑 걸쳐놓고 10여분 가끔 저어가며 더 끓입니다. 마카로니도 건져 놓구요.... 머 접시에 담아 먹으면 되네요? ㅎㅎ 므흐흫~~~~~~ 넘 맛있어서 신음... 담날 좀 남으면 감자와 당근등 있는 야채 넣고 카레 처럼 일케 먹어도 맛있구요.. 그래도 남으면 물 좀 더 붓고 호박등 넣어 밥 말아 먹어도 끝을 내 주더라능...^^ 그럼 선선해 지는 가을에 맛있능거 해먹고 오동통 살 올라 봅시다~^^ 퓨레 어차피 인터넷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