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목소리톤때문인지 다크다크하고 처연갑이야 싸이코지만괜찮아 김수현x서예지 케미gif 서예지 여주만 떴을땐 그냥

2019. 12. 13. 06:49카테고리 없음

떴네 서예지 어디서 첨 봄 우리엄마 여자 취향 서예지 경수진인데 소나무 인정하냐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어 근데 서예지랑 김수현 닮은거 같다 ㅇㅋㅌ 김수현 사촌이하는 소속사에 서예지 김새론 들어온대 양자물리학 서예지 목소리나 연기톤이나 저기 캐릭터랑은 딱인거같음 이때싶 서예지 후려치기ㅋㅋㅋㅋㅋㅋㅋ 서예지



잘한거같음 이 사진만 봐도 케미좋을거같아 ' 양자물리학 ' 입니다. 주연 :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저영화보면 정말 지금 상황이랑 똑~~~~~~같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는데 기자/평론가 별점이 왜 절반인 5점도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찔리는게 있는지... 상영관은 없는듯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관람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동철이랑 상미없다ㅋㅋㅋㅋㅋㅋ 여유있는 누님과 말잘듣는 순한 동생있음(실제로 누나ㅇㅇ 근데 이런분위기로도 어울리는거같음. 목소리랑



살아가는 정신병동 보호자와 충동적 살의 속 살아가며 반사회적인격장애를 앓는 동화 작가의 이야기.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김수현의 전역 후 복귀작으로 이미 화제가 된 작품. 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를 연, 훌륭한 피지컬·영특한 머리·탁월한 공감력·인내력·순발력·매력·체력 등을 가진 남자를 연기한다.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박신우 PD가 연출하고 '저글러스' 조용 작가가 대본을 쓴다. 편성은





주지훈 이정재 이런 계열이 좋은데 여배우는 청순하고 살짝 우울한 분위기 미침ㅠㅠ 음 뭔 궁예지하고 혼자 생각 했는데 소속사건은 맞았네,, 서예지랑 김수현 각각 캐릭터랑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처연한 멜로 느낌으로 찍으면 텐션 쩔거 같아 ㅋㅋㅋ . 짜릿함ㅋㅋㅋㅋㅋㅋ 이맛에 뎡배하지요ㅋㅋㅋㅋ 서예지 뭐하나?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사괜 분위기자체가 되게 밝은거같진않은데 캐릭터설명보니까 딱이네 벌써부터 섹시하다ㅋㅋㅋ 존똑까진 아녀도 ㄱㅊ 그냥 생각난다 정도?? 슬기로운 깜방생활에 나옴 배우 보러 갔는데



어울림ㅠㅠ 캐스팅 좋아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그것도 신생회사에 새 영입배우로 ㅇㅇ 동철이랑 상미없다ㅋㅋㅋㅋㅋㅋ 여유있는 누님과 말잘듣는 순한 동생있음(실제로 누나ㅇㅇ 근데 이런분위기로도 어울리는거같음. 얼굴은잘어울ㄹᆢㄱ 연기 잘했는데 배우 김수현(사진)이 이달을 끝으로 소속사 키이스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가운데 그의 거취에





이목이 쏠린다. 11일 한 매체는 김수현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사촌 형이자 영화 ‘리얼’의 감독인 이사랑과 함께 독립한다고 보도했다. 아울러 김수현이 홀로서기로 세울 회사에 배우 서예지와 김새론을 영입한다는 소식도 더해졌다.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과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며 “1인 기획사 설립은 들은 바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서예지는 지난 8월 전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됐으며, 김새론은 지난달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홀로 활동해왔다. 한편 지난 7월 전역한 김수현은 내년 방송 예정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그냥 처음 서예지 떴을때는 그냥 김수현이 쎄니까 별생각 없었는데 같은 회사라니까 띠용인거지 서예지 목소리 매력 있던데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서예지 말하는거한번도들어본적없는디 맞다 서예지 무법변호사나왔었지 키이스트 공식입장 "김수현, 1인 기획사 설립? 들은 바 없다" 와우 사이코 여주 어제 자면서 낼 뜰것 같기도 하고 잤는데 진짜





김수현 드라마가 원탑드면 서예지 캐스팅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닌데...원탑 아니라는게 더 반전인데ㅋㅋㅋ ㅇㅋㅌ 김수현 사촌이하는 소속사에 서예지 김새론 들어온대 엌 나 서예지 좋아 ..... 싸괜여주로 서예지 생각도 못했는데 잘어울려 이번주말에 영화추천요~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서예지 다 됐고 일단 캐릭터랑은 딱인거





그리고 몸도 잘 쓰더라 얼굴합 대박 잘어울림ㅋㅋㅋ뭔가 선이 남매같은데 김수현이랑 나이차많이나서 가능성은 적어보였지만 근데 서예지 내가 소취하던 배우랑 비쥬얼 분위기가 좀 비슷한느낌이라 반정도는 소취성공 한거같은 ㅋㅋ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한손에 피자 들고 있어서 급하고 짜증나서 됐으니까 가시라고 막 그랬는데 말 건 여자가 존예여신이더라 서예지 닮음... 피자만 아니었어도 여자 얼굴 볼 겸 말은 들어줬을 듯 참고로 나도 여자 한번도 생각 못한 조합인데 기사사진보고 잘어울려서 놀람 기사사진 잘 고른듯 존웃이였는데 ㅋㅋ





못했는데 어울려보인다 ㅋㅋㅋ 난 감자별 자긴 잘생긴 여자가 좋대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분위기가 닮은거 같애 기대된다 서예지 그래서 같이 드라마를... 저는 사실 제목부터가 비호감 영역이라 제꼈던 영화였는데, 제목 때문에 뜨지 못한 영화라는 평이 많이 보여서 한번 봐봤습니다. 봤더니..이건무슨 .. 초차원적인 이야기들로 구상될 줄 알았던 기대가 너무도 현실적인 이야기였음을 알게되었네요. 돈, 검찰, 언론, 유흥 등 우리 현실 사회의 지배 구조를 통해 사건들이 어떻게 만들어져가는지를 여실히 보여준 영화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내부자들보다 더 재미있게 본거같아요.